GS25, 정찬성 선수의 ‘코리안 좀비 캐릭터’ 활용한 에너지 음료 2종 출시

뉴스 제공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2022-03-30 11:57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격투기 인기 선수 ‘코리안 좀비’ 정찬성의 챔피언 결승전 승리를 기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하며, 컬래버레이션 음료 상품 출시로 정찬성 선수에 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GS25는 정찬성 선수 공식 후원사다. GS25는 2월 AOMG (에이오엠지 : 정찬성 소속사)와 정찬성 선수가 빅매치 준비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정찬성 선수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고, 적극적인 응원과 전 국민적 관심 확대를 위해 정찬성 선수의 ‘결코 쓰러지지 않는 좀비’의 이미지를 살린 에너지 음료를 선보이게 된 것이다.

GS25는 30일 코리안 좀비 캐릭터를 활용한 ‘유어스)코리안좀비에너지드링크’, ‘유어스)코리안좀비에너지드링크로우’를 선보인다. 다양한 비타민 및 아미노산이 함유된 음료에 피로 해소와 근육 생성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BCAA (분지사슬아미노산)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코리안좀비에너지드링크로우’는 당을 제거한 저칼로리 상품으로, 가격은 각 2000원이며 출시 기념으로 1+1행사를 진행한다.

정찬성 선수의 챔피언 도전에 대한 전 국민적 관심 상승을 위해 3월 29일부터 한정판 코리안 좀비 주먹밥과 버거를 추가 운영한다. 도시락 상품에는 챔피언전 홍보 스티커를 부착해 시합까지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4월 한 달 동안 정찬성 선수와 컬래버 상품 4종을 구매한 후, GS&POINT를 적립하면 ‘더팝’ 앱을 통해 정찬성 선수 공식 티셔츠 등 경품을 랜덤으로 100% 증정한다. 앞으로 GS25는 AOMG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다양한 차별화 상품 개발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GS25는 4월 한 달 동안 ‘GS25에서 나만의 Hero를 찾아라’ 행사 슬로건으로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

‘파워풀 대고객 행사’로 4월 1일부터 10일까지 기온 상승기에 매출이 높은 인기 음료와 식품류 50여 종에 대해 1+1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4월 한 달간은 하겐다즈 파인트 전 상품 4개 3만원, 커피음료 조지아크래프트 470mL 4종 1+1, 맥주 번들 할인 행사 등을 진행한다.

파워풀 페이 행사는 한 달간 GS PAY로 결제 시 아이스 컵 2종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와인 750ML 전 상품 결제 시 GS&POINT로 30% 페이백을 진행한다.

권민균 GS25 음료 MD는 “GS25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 격투기 선수 정찬성 선수를 응원하고, 협업을 통해 음료를 출시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GS25를 방문하는 고객들과 전 국민이 함께 정찬성 선수의 승리를 응원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박도영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