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프리미엄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 진행

좋은 원료 진하게 담은 ‘프리미엄 건강즙’ 라인 20여 종 대상 할인

쇼핑지원금 쿠폰 5종 지급 및 참여자 모두에게 선물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천호엔케어
2022-03-31 10:24
서울--(뉴스와이어)--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4월 1일부터 17일까지 프리미엄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호엔케어는 큰 일교차 같은 환경 변화 및 외부활동이 잦아지는 4월을 맞이해 건강관리를 도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프로모션의 주인공은 천호엔케어의 베스트셀링 제품이자 행사로는 보기 어려웠던 프리미엄 건강즙이다. 흑마늘·흑염소 등의 귀한 원료를 담은 ‘원기 회복 보양템’과 도라지배·석류 등 과일과 채소의 영양을 담은 ‘활기 충천 과채템’ 두 가지 테마 하에 20여 종의 제품을 특별한 가격대로 선보인다.

천호엔케어의 스테디셀러인 ‘흑마늘’ 라인업 중에서도 한 팩(80mL)당 약 14쪽의 국산 흑마늘이 함유된 ‘흑마늘 프리미엄’과 깨끗한 자연에서 자란 흑염소를 담은 ‘흑염소 프리미엄’이 대표적인 제품이다. 이 외에도 국산 도라지와 배를 함유한 ‘도라지배즙 프리미엄’, ‘석류 프리미엄’, ‘당근 사과 프리미엄’ 등 맛과 영양을 살린 다양한 과채를 원료 건강즙이 포함돼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 기존 구매 금액별로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지원금 쿠폰 3종에 더해 브랜드 위크 기간엔 추가로 2종이 지급된다. 쇼핑지원금 쿠폰은 ID당 1일 1회 발급할 수 있다.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모든 회원에게 천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적립금은 최대 3000포인트까지 지급되며, 베스트리뷰로 선정 시 총 20명에게 천호몰 적립금 5만 포인트(10명), 또는 아이스크림 상품권(10명)을 증정한다. 더욱더 자세한 내용은 천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담당자는 “천호엔케어의 프리미엄 건강즙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표적인 베스트셀링 제품군”이라며 “더욱더 세심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4월,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즙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고 건강관리에 도움받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chunhomall.com

연락처

천호엔케어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송지원 사원
070-7650-14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