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텔 IP텔레포니 솔루션, ‘인터넷 텔레포니 엑설런스 어워드’ 수상

뉴스 제공
한국알카텔루슨트
2005-11-03 09:43
서울--(뉴스와이어)--토탈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공급업체인 알카텔(www.alcatel.com)은 자사의 IP텔레포니 솔루션인 옴니PCX 엔터프라이즈가 관련 업계 전문지인 인터넷 텔레포니(INTERNET TELEPHONY )가 선정하는 ‘2005 인터넷 텔레포니 엑설런스 어워드(Excellence Award) ’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1998년 첫 출간 이래 VoIP 부문 최고의 권위를 갖춘 잡지로 자리매김한 인터넷 텔레포니는 IP텔레포니 시장 영역의 확대에 따른 독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IP텔레포니 부문 최고의 솔루션을 선정하는 ‘인터넷 텔레포니 엑설런스 어워드(Excellence Award) ’를 제정했으며, 다양한 고객의 요구 사항에 부응하는 고객 중심의 솔루션을 지향한 알카텔의 옴니PCX 엔터프라이즈를 ‘인터넷 텔레포니 엑설런스 어워드 (Excellence Award)’ 의 첫 수상자로 선정했다.

알카텔의 옴니PCX 엔터프라이즈는 업계 선두의 IP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으로서, 중소기업에서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필요로 하는 텔레포니 및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알카텔의 솔루션은 최상의 IP플랫폼 기반을 갖춘 전통적인 음성 기술과 함께, 현시점에서 비용 문제로 IP 전환을 망설이는 기업들에게 효율적이고 완벽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동시에 제공해줌으로써 최적의 IP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기업에게 제시해준다.

인터넷 텔레포니의 편집 책임자인 그렉 갈릿진(Greg Galitzine)이사는 “VoIP 분야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분야로, 다른 IT 분야와의 연동성도 매우 용이해 관련 업체간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고 있다” 라며 “특히 알카텔 옴니 PCX 엔터프라이즈는 이러한 VoIP/IP 텔레포니 업계에서 타업체와는 차별화된 고객 중심의 솔루션 전략을 통해 인터넷 텔레포니지 뿐만 아니라, 다수의 고객들로부터 뛰어난 성능을 인정받아 왔다.”라고 평가했다.

알카텔의 북미 엔터프라이즈 텔레포니 부문 부사장인 탐 에게마이어(Tom Eggemeier)는 “알카텔이 인터넷 텔레포니로 업계 최상의 IP 솔루션 제공 업체로 선정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라며, “옴니PCX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은 업계 주요 IT 관계자로부터 뛰어난 성능과 기능을 지속적으로 인정받아감으로써, 공공 기관, 유틸리티 제공업체, 교육기관, 의료 및 금융 기관 등의 핵심 산업 분야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국알카텔루슨트 개요
알카텔-루슨트는 전 세계 통신사업자, 기업 및 기관 고객들에게 IP, 클라우드 네트워킹, 초광대역 유무선 액세스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선두주자다. 통신업계 최고 연구소 중 하나인 벨 연구소(Bell Labs)의 독보적 기술 및 과학 분야 전문 지식을 활용하고 있다. 톰슨로이터(Thomson Reuters)가 선정한 ‘100대 글로벌 혁신 기업’에 4년 연속(2011~14) 선정되었으며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 평가에서는 3년 연속(2012~14) 통신 기술 부문 업종선도기업으로 선정되면서 재무 성과는 물론 환경 경영, 사회공헌 활동 및 인적자원 관리면에서의 리더십을 인정받았다. 또한 2012년도에 MIT 대학 산하 미디어 그룹 테크놀로지 리뷰(Technology Review)가 발표한 ‘세계 50대 최고 혁신 기술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2014년 매출은 132억 유로이며, 프랑스 파리에 본사를 두고 있다. www.alcatel-lucent.com

웹사이트: http://www.alcatel-lucent.com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조정호 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