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 마이너스, 다양한 채굴 장비 출시

뉴스 제공
듀얼 마이너스
2022-04-12 10:13
헬싱키, 핀란드--(뉴스와이어)--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가 가상화폐 업계를 대상으로 3가지 채굴 장비 출시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는 가상화폐 채굴 업계의 숙련된 높은 전문가를 중심으로 ASIC 칩 기술을 사용해 사용 편의성을 위해 사전 구성된 3가지 솔루션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DualPro, DualPro Max 및 가장 최신 제품인 DualPremium은 현재 회사에서 제공하는 제품군으로, 선택한 블록체인의 수익성 있는 운영을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듀얼 마이너(Dual Miner) 팀은 업계 내 숙련된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다.

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는 런던에 본사를 둔 칩 설계 및 제조 기업으로 핀란드, 한국 및 호주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 블록체인 기술 및 기술적인 설계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보유한 다양한 팀으로 구성돼 있다. 이 회사는 소비자에게 가상화폐 지갑 개발 서비스 외에도 CPU (그래픽 처리 장치)를 제공하며 3개 대륙에 지사를 두고 있다. 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는 시장 내 광범위한 경험을 통해 블록체인 업계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했다.

구매 시 가격과 가용성은 중요한 고려 요소다. 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가 배송비 및 수입 관세를 부담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디바이스 비용 이외의 지출 없이 추가 비용을 들이지 않고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경쟁 업체들은 각 시장에서 패했고, 소비자들은 이런 사실을 잘 알고 있다. 전기를 사용하거나 낮은 전기 요금의 혜택을 얻으려는 경쟁사들의 역량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는 소규모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채굴력을 가지고 있다. 평균적으로 DualPremium은 비트코인의 경우 60TH/s, 라이트코인의 경우 2.1GH/s의 전력 소비량을 자랑한다.

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의 운영 디렉터 및 최고 운영 책임자인 Michael Scott은 “이는 윈윈 상황”이라고 말했다.

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 개요

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 Inc.)는 각각 SHA-256 또는 스크립트 기술을 활용하는 이중 암호화폐 채굴기를 발명하고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 2015년에 설립됐다. 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는 기존 모델보다 더 저렴한 비용으로 더 많은 채굴을 지원할 수 있도록 DualPro를 출시했다. 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의 본사는 영국 런던에 있으며, 전 세계에 지사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에서 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듀얼 마이너스 생산 제품 안내 홈페이지: https://dualminers.com/products

웹사이트: https://dualminers.com

연락처

듀얼 마이너스(Dual Miners)
PR MANAGER
Michael Scott
+358-41-40010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