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NFT, 독도 닷컴 주장 규탄 위한 ‘독도NFT 서명’ 프로젝트 진행

“당신의 이름을 독도에 남겨드려요”… 코리아NFT, 위·변조 불가능한 블록체인 활용해 독도 정보 전달

출처: 코리아NFT
2022-04-12 17:14
  • 코리아NFT가 올바른 독도 표기 알리기 위한 독도NFT 서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코리아NFT가 올바른 독도 표기 알리기 위한 독도NFT 서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4월 12일 -- 코리아NFT가 8월 15일 광복절까지 독도 닷컴의 주장 규탄 및 독도 정보를 알리기 위한 프로젝트의 하나로 독도NFT 서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코리아NFT에 따르면, 한국어 도메인 독도.com에서는 독도가 일본의 영토라며 일방적인 내용을 전달하고 있다. 어느 누구나 인터넷 주소 창에 독도.com을 검색하면 해당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에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올바르게 기록하고 알리기 위해 코리아NFT를 설립하고, 첫 번째 프로젝트의 하나로 독도NFT를 진행한다.

독도NFT 프로젝트는 독도가 대한민국의 영토라는 명확한 사실을 위·변조가 불가능한 블록체인에 서명자의 이름과 함께 NFT (대체 불가능 토큰) 형태로 남겨 독도에 대한 정보를 올바르게 전하기 위해 진행한다.

서명은 3월 1일부터 이뤄지고 있고, 현 시점까지 약 3000명이 서명을 완료했다.

코리아NFT는 서명은 8월 15일 광복절까지 지속될 예정이며, 더 많은 사람이 서명을 통해 독도에 대한 정보를 알릴 수 있으니 휴대폰 인증을 통해 서명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독도NFT: http://dokdonft.kr

웹사이트: http://krnft.kr

언론 연락처

코리아NFT
여동호
010-3356-024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