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 닷컴 공론화한 코리아NFT, 위안부 닷컴 도메인 확보

코리아NFT, 독도 닷컴과 같은 유사 사례 방지하기 위해 위안부 닷컴 도메인 획득

출처: 코리아NFT
2022-06-15 10:50
  • 독도 닷컴 공론화한 코리아NFT가 위안부 닷컴 도메인을 확보했다

    독도 닷컴 공론화한 코리아NFT가 위안부 닷컴 도메인을 확보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15일 -- 독도 닷컴(독도.com) 문제를 공론화한 코리아NFT가 6월 10일 위안부 닷컴(위안부.com) 도메인을 확보했다고 15일 밝혔다.

코리아NFT는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올바르게 기록하고 알리기 위해서 설립됐고, 첫 번째 프로젝트의 하나로 독도NFT를 진행 중이다.

앞서 코리아NFT는 4월 13일 독도 닷컴의 주장 규탄 및 독도 정보를 알리기 위해 독도NFT 서명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독도 닷컴(독도.com) 사안을 공론화했다.

코리아NFT는 독도 닷컴(독도.com) 도메인을 통해 일본 영토라는 일방적 내용을 전달하는 유사 사례를 방지하고자 위안부 닷컴(위안부.com) 도메인을 확보했다. 현재 위안부 닷컴(위안부.com)은 6월 14일 리뉴얼된 독도NFT 서명 프로젝트로 연결이 되도록 조치한 상태다.

이미 8000명 이상 서명한 리뉴얼된 독도NFT 홈페이지에서는 서명 후 자신의 서명카드를 다운받아 인스타그램 등 SNS에 ‘#독도서명’이란 태그와 함께 공유할 수 있어 더 많은 사람이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코리아NFT는 예상했다.

코리아NFT는 위안부 닷컴(위안부.com)을 확보한 것을 계기로 평화의소녀상NFT를 다음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코리아NFT 개요

코리아NFT는 우리 역사와 문화를 당신과 함께 NFT로 만들어 간다는 목적을 지향한다.

독도NFT 홈페이지: http://dokdonft.kr

웹사이트: http://krnft.kr

언론 연락처

코리아NFT
여동호
010-3356-024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