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버스, STEM 유학 ‘Global hSTEM Program’ 론칭

글로벌 융합 인재 양성 위한 미국 최상위 STEM 중·고교 유학 컨설팅

뉴스 제공
크레버스 코스닥 096240
2022-04-15 15:31
서울--(뉴스와이어)--융합사고력 교육 플랫폼 크레버스(CREVERSE, 대표 이충국)가 STEM 유학 프로그램 ‘Global hSTEM Program)’을 출시하고 이달 16일, 23일, 30일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lobal hSTEM Program은 글로벌 융합 인재 양성을 위한 유학 컨설팅 프로그램이다. hSTEM은 영어·수리·코딩 사고력 교육을 경험한 최고 수준 아이들이 △과학(Science) △기술(Technology) △공학(Engineering) △수학(Mathematics) 역량에 △휴머니티(Humanities)까지 갖춰 4차 산업혁명 시대 유망 직업으로 진출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한다는 의미다.

이 프로그램은 크레버스 최상위 학생이 대상이다. 청담어학원, CMS 영재관, 씨큐브코딩 재원생에게 미국 STEM 중·고교 준비부터 입학까지 모든 것을 컨설팅한다. 교육기관 평가 업체인 니치(Niche)가 선정한 A+ STEM 중·고교와 파트너십을 맺고, 학생 목표에 맞는 최상위 중·고교를 선정해 맞춤형 유망 진로를 설계한다. 그뿐만 아니라 학생 개인 사고력, 학업 성취도, 장래 희망, 성향 분석을 바탕으로 지원서·에세이·추천서 등 제반 준비 사항을 지원한다.

크레버스 담당자는 “Global hSTEM Program 컨설팅을 받는 학생들은 크레버스의 영어·수리·코딩 브랜드를 유기적으로 결합한 데서 오는 시너지를 통해 최고의 스펙을 만들 수 있다”며 “청담어학원, CMS 영재관, 씨큐브코딩에서 지도하는 창의력 올림피아드, 디베이트 대회, 소프트웨어(SW) 대회 등에 모두 참가할 수 있어 미국 명문 중·고교에서 원하는 리더십과 팀워크를 효과적으로 갖출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크레버스는 본격적인 STEM 유학 컨설팅 전 이니셜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hSTEM 전문 컨설턴트가 일대일 상담으로 유학과 프로그램 관련 궁금증을 해결해 준다. 자세한 내용은 크레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creverse.com/

연락처

크레버스
브랜드 시너지팀
박성준 차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