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가정의 달 맞아 ‘행복드림’ 이벤트 진행

5월 15일까지 천심본, 프리미엄, 하루활력 등 온 가족 건강을 위한 제품 할인가에 선보여

구매고객 대상 선물 추첨 행사… 백화점 상품권, 공기청정기, 종아리 발 마사지기 등 증정

구매 사은품, 적립금 이벤트와 쇼핑지원금 쿠폰까지 풍성한 혜택 준비

뉴스 제공
천호엔케어
2022-04-19 10:32
서울--(뉴스와이어)--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는 5월 15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제품 할인 및 구매고객 대상 선물 추첨, 적립금 지급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전하는 ‘행복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을 맞아 가족과 소중한 분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효(孝) 선물 14종과 알뜰실속 효 선물 18종을 포함해 천호엔케어의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제품으로는 △100% 국산 도라지와 배를 진하게 담은 ‘도라지배즙 프리미엄’ △뉴질랜드산 녹용과 국산 6년근 홍삼을 함유한 ‘천심본 녹용홍삼’ △자연 방목한 국산 흑염소로 만든 ‘하루활력 흑염소’ 등이 있다. 이 밖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일리코어’와 어린이를 위한 ‘키즈쑤욱’ 등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돼 연령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물 추첨 이벤트 진행 및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천호몰과 고객센터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 공기청정기, 종아리 발 마사지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최종 결제금액 기준 1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 유기농 김을 증정하고, 매일 발급 가능한 2만6000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쇼핑지원금 쿠폰을 지급해 합리적인 쇼핑을 돕는다.

가정의 달을 맞아 재미를 더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천호몰에서 매일 참여 가능한 ‘녹용, 홍삼 나를 찾아줘’ 이벤트는 6장의 카드 중 1장을 선택해, 녹용과 홍삼 그림이 나오면 적립금 555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더욱더 자세한 내용은 천호몰과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증정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38년 노하우를 담은 천호엔케어 제품들로 소중한 분들에게 건강을 선물하고 행복을 전하는 5월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chunhomall.com

연락처

천호엔케어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송지원 사원
070-7650-14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