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리오프닝의 시즌·가정의 달 맞아 카탈로그 전용 상품 195종 선봬

출처: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2022-04-25 14:46
  • GS25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이는 랩그로운다이아몬드 목걸이와 카네이션 골드바 제품

    GS25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이는 랩그로운다이아몬드 목걸이와 카네이션 골드바 제품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4월 25일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말까지, 선물용 상품을 찾는 고객과 외부 활동에 필요한 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한 195종의 상품을 모아 카탈로그 상품전을 기획했다고 25일 밝혔다.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더팝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와 E 카탈로그에서 구매할 수 있다.

GS25에서 2022년 1분기(1~3월) 카탈로그 상품 매출을 살펴보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약 273% 신장했다. 지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영향으로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 트렌드 및 사전 상품 준비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이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고객에게 인기가 높았던 것으로 판단된다.

GS25가 선보이는 특이상품은 ‘착한 다이아몬드’라 알려진 실험실에서 만든 랩다이아몬드 목걸이다. 이 제품은 광산에서 채굴하지 않아 환경 오염이 없고 윤리 소비 구현으로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새롭게 뜨고 있는 쥬얼리 상품이다. 가격은 95만원~129만원이다. 또한 더욱더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 싶은 고객을 위해 1g부터 7.5g의 카네이션 골드바와 순금 팔찌, 목걸이 11종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GS25은 700만 캠핑 인구 시대에 리오프닝 시즌을 맞아 초보자도 쉽게 접근이 가능한 차박텐트와 피크닉형 텐트를 준비했다. 아이두젠 A3차박셀터도킹텐트+투어링패키지는 전실, 침실, 2단 익스텐션의 4단 분리형 공간으로 돼 있어 가족 단위 차박 야영 캠핑이 가능한 풀패키지 상품이다. 캠핑용품은 폴딩박스부터 텐트, 그늘막 타프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가격은 4만3000원~34만원대이다.

골린이란 키워드가 유행일 정도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골프을 위한 상품도 24종 준비됐다. 캘러웨이 로그ST맥스벤투스5가 79만2000원, 미즈노 JPX20포지드스틸아이언이 185만원에 판매된다. 반려인을 위해 애견텐트부터 애견드라이기, 방석, 간식꺼리 등 26종의 다양한 상품도 준비했다.

차정모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MD는 “GS25 카탈로그 상품은 선물을 하고 싶지만, 선택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을 위해 최상의 선택이 될 수 있는 상품을 엄선해 준비했다”며 “GS25에서 추가로 제공하는 통신사 제휴, 멤버십 적립 혜택은 고객에게 더욱 합리적인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 카탈로그 페이지: http://i.gsretail.me/2022_GSFAMILY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언론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박도영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