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은은한 스모크향 살린 ‘스모키 허니머스타드’ 출시

뉴스 제공
오뚜기 코스피 007310
2022-04-28 11:19
서울--(뉴스와이어)--오뚜기가 히코리스모크오일의 은은한 스모크 풍미와 아카시아꿀의 달콤함을 담은 ‘스모키 허니머스타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불맛의 대표적 형태인 ‘훈제’가 요리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깊은 스모키향을 지닌 재료를 넣은 스모키 햄버거 등 외식 메뉴가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특히 MZ세대에서 훈제·훈연 등 키워드 검색량이 꾸준히 늘고 있으며, 훈연향을 입힌 다양한 식품이 인기를 끄는 추세다.

이에 머스타드 시장의 대표주자인 오뚜기는 기존 시장에 없던 스모키 허니머스타드를 출시하며, 시장 지배력 공고화에 나섰다. 머스타드의 알싸함과 벌꿀의 달콤함이 잘 어우러진 맛이 특징인 필수 소스 ‘허니머스타드’와 깔끔한 맛에 겨자씨가 톡톡 씹히는 식감까지 즐길 수 있는 ‘홀그레인 머스타드’에 이어 오뚜기가 세 번째로 선보이는 머스타드 소스로 총 3종의 라인업을 구축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스모키 허니머스타드는 다양한 요리에 어울리는 ‘만능 소스’로 활용도가 높다는 장점도 있다. 치킨·너겟 등 튀김 안주류에 ‘디핑용’으로 즐기는 것은 물론, 핫도그·샌드위치 등 ‘샌드용’으로 곁들여도 좋다. 최근 대세로 떠오른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소시지와도 잘 어울려, 바비큐를 즐기는 캠핑족에게 안성맞춤이다.

오뚜기는 기존 시장에 없던 독보적인 콘셉트의 훈연향 머스타드 소스인 스모키 허니머스타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반영해 트렌디한 소스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ottogi.co.kr

연락처

오뚜기
홍보팀
강두위 차장
02-2010-07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