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폰타나로 시작하는 든든한 하루’ 카카오 쇼핑라이브 첫 방송 진행

4일 오전 8시 30분,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폰타나 액상수프 등 인기 제품 소개

액상수프, 샐러드 파스타 세트, 무지방 샐러드 드레싱 등 최대 52% 할인 판매

라이브 방송 추가 할인부터 구매 시 액상수프 증정,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선보여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22-05-03 09:19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서양식 브랜드 폰타나가 5월 4일 오전 8시 30분부터 ‘폰타나로 시작하는 든든한 하루’ 카카오 쇼핑라이브 첫 방송을 진행한다.

폰타나는 방송을 통해 △액상수프 △샐러드 파스타 세트 △무지방 샐러드 드레싱 등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격 할인 혜택은 5월 3일부터 5일까지 동일하게 적용된다.

‘폰타나 액상수프’는 바쁜 현대인들의 아침 식사로 제격이다. 파우치를 살짝 뜯어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유럽 본고장의 특색이 담긴 정통 홈메이드 수프를 맛볼 수 있다. 우유, 치즈, 각종 야채 등 건더기가 듬뿍 들어 있으면서도 1봉당 200Kcal 이하로 열량 부담이 없고 조리도 간편해 식사 대용은 물론 간식으로도 즐기기 좋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가벼운 아침 메뉴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샐러드 파스타 세트도 준비했다. 듀럼밀 100%로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한 ‘폰타나 푸실리’와 상큼한 ‘오리엔탈 드레싱’과 ‘이탈리안 드레싱’에 채소를 함께 곁들이면 균형 잡힌 식사를 완성할 수 있다. 또 콜레스테롤과 지방 함량을 낮춰 칼로리 부담은 줄이고 원재료의 맛은 풍부하게 살린 ‘폰타나 무지방 샐러드 드레싱’과 1인분씩 깔끔하게 포장돼 입맛에 맞게 즐길 수 있는 폰타나 싱글 파우치 파스타 소스도 선보인다.

폰타나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면 5% 추가 할인 혜택과 증정품인 ‘아이리쉬 크리미 포테이토 치즈 수프’ 1봉(180g)도 받을 수 있다. 또 방송 중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명 추첨해 ‘폰타나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세트’를 선물할 계획이다.

폰타나는 카카오 쇼핑라이브 첫 방송을 위해 특별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유럽 정통의 맛을 담은 폰타나 제품을 통해 칼로리 부담 없이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로 하루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폰타나는 유럽 본고장의 맛을 재현한 수프, 파스타 소스, 오일, 드레싱 등을 선보이고 있다. 지역별 특색 있는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해 크림 파스타 소스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유럽 정통의 맛을 바로 즐길 수 있는 수프를 출시해 국내 수프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폰타나 홍보대행
신시아
한혜원 매니저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