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Kinsey & Company, S4G Consulting 인수 고객사의 엔드투엔드 성장 혁신 가속

McKinsey, S4G Consulting 인수로 고객사 성장을 뒷받침할 최고 수준의 전략·기획·분석 능력·신속한 Salesforce CRM 도입 역량 확보

뉴스 제공
McKinsey & Company
2022-05-04 09:29
뉴욕/마드리드--(뉴스와이어)--McKinsey & Company가 마드리드에 본사를 둔 S4G Consulting을 인수한다고 밝혔다.

정상급 Salesforce Platinum Partner인 S4G는 다양한 형태의 기업들이 Salesforce의 고객 관계 관리(CRM) 플랫폼 성능을 확장해 고객 성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B2B 디지털 커머스 분야는 구매자들이 원격 및 디지털 방식 참여로 변화하면서 큰 변화를 겪고 있다. 구매자들은 이제 단 한 건의 구매를 결정할 때도 10개 이상의 채널을 탐색하며 편리하고 원활한 옴니채널 상호 작용을 원하고 있다. 이제 기업은 고객 라이프사이클의 모든 단계에서 이런 요구사항을 예측, 충족해야 분석 중심의 영업을 가속하고, 옴니채널 및 전자상거래 혁신, 판매 생산성 향상을 달성할 수 있다.

McKinsey는 S4G 인수를 통해 전략, 기획 및 분석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신속한 Salesforce CRM 구현 역량을 추가했다. S4G의 Salesforce CRM 기술 전문 지식과 McKinsey의 성장 제품을 결합되면서 기업은 엔드투엔드 성장 전환을 가속할 수 있다.

◇차세대 성장 시대는 기술 혁신이 될 것

이제 기업들은 예측 및 처방적 분석 능력과 AI로 구동되는 각종 기능을 활용해야 지속적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고, 성능 향상과 사업 성장을 뒷받침하는 데이터 주도적 결정을 내릴 수 있다.

McKinsey & Company의 Growth, Marketing & Sales Practice 소속 시니어 파트너 겸 글로벌 리더인 Greg Kelly는 “우리는 고객의 성장 열망을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고객들은 자사 기술이 성장 노력을 원활하게 뒷받침하도록 더욱 강화된 지원이 필요하다”고 주문했다. 이어 “이번 인수를 통해 세계적인 Salesforce 전문가, 업계 최고의 기술, 액셀러레이터 및 분석 역량을 통합하면서 고객사가 실시간 정보를 이용해 고객 가치와 성장을 확보하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S4G 동료들이 회사에 합류해 기쁘며,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을 합쳐 위업을 달성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속하고 폭넓은 규모로 성장 가속

S4G의 CEO이자 설립자인 Javier Heitz는 “McKinsey는 세계 최고 수준의 영향력을 갖춘 파트너로 고객을 지속적으로 만족시키고 성장을 가속하려는 기업들에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특히 기획, 분석 및 구현 역량과 결합된 다년간의 혁신 전략을 개발하고, 상업적인 성과를 가속하는 데 있어 차별화된 능력을 갖췄다. McKinsey에 합류해 고객들이 급성장 전환 전략을 통해 판매와 마케팅의 미래를 구축하도록 지원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S4G는 McKinsey가 가진 역량 구축 강점과 함께 사람이 주도하고 고객 중심적인 문화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역시 McKinsey의 사내 문화와 밀접하게 궤를 함께한다.

McKinsey의 Alliances and Acquisitions 소속 시니어 파트너 겸 글로벌 리더인 Peter Dahlstrom은 “S4G 인수는 McKinsey가 적극적인 M&A를 통한 역량 강화에 다시 초점을 맞추고 있음을 보여주는 최신 사례”라며 “각 기업이 S4G를 통해 엔드투엔드 성장 전환을 구현 및 확장하도록 기술 지원 오퍼링을 확장하는 한편, 신뢰할 수 있는 협업사로 구성된 McKinsey의 개방형 생태계의 일부로 Salesforce와의 협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McKinsey Growth, Marketing & Sales 개요

McKinsey Growth, Marketing & Sales Practice는 소비자 및 법인 영업 고객들이 리더가 의미 있는 전환과 마케팅 주도 수익을 통해 Growth That Matters를 창출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룹의 실무는 고객이 전략적 방향을 설정하고, 마케팅 및 영업 역량을 개발하며, 조직을 연결해 최근의 옴니채널 기회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하도록 지원한다. 고객은 마케팅, B2B 및 B2C 가격 책정, 고객 경험, 영업 및 채널 관리 등의 핵심 분야에서 McKinsey의 경험을 통해 혜택을 받는다.

S4G Consulting 개요

스페인에 기반을 둔 S4G Consulting은 모든 산업 분야 기업을 대상으로 최고 수준의 Salesforce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Salesforce Platinum Partner다. 2008년에 설립된 S4G Consulting은 EMEA 지역의 첫 번째 Salesforce Partners 중 하나로, 그 동안 수백 곳에 달하는 회사와 협업했다. 2018년에는 회사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우수성에 대한 노력이 고객사 등급 책정을 통해 인정받아 Top 10 Global Salesforce Platinum Partners 중 하나로 선정됐다. S4G Consulting은 현재 3개 본부에 걸쳐 150명 이상의 직원과 400개 이상의 Salesforce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McKinsey & Company 개요

McKinsey & Company는 기업들이 지속 가능하고 포괄적인 성장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글로벌 경영 컨설팅 회사다. McKinsey & Company는 민간, 공공 및 사회 부문에 걸쳐 고객과 협력함으로써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고,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제공한다. 자사는 과감한 전략과 혁신 기술을 결합해 기업들이 지속 가능한 형태로 혁신하고 실적 측면에서 지속적인 이익을 달성하는 한편, 현세대와 다음 세대에 걸쳐 번성할 인력을 구축하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www.mckinsey.com/

연락처

McKinsey & Company
DiGennaro Communications (US)
MaryLiz Ghanem
+1 917 518 8422
이메일 보내기

Ruth Jones, 3THINKRS (UK)
+44 0208 0872843
이메일 보내기

Gosia G Pajkowska Iberia, Iberia
+346804898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