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아 겨울 메이크업 패턴 ‘Like a Russian Girl’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05-11-03 14:16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박찬원)은 2005년 엔시아 겨울 메이크업으로 러시아 인형을 연상시키는 지극히 드라마틱하며 고혹적인 느낌의 Like a Russian Girl을 제안한다.

올해도 지난 몇 시즌 동안 유행한 내추럴 메이크업 영향으로 창백한 입술과 투명한 피부, 발그레한 치크 블러셔로 수줍은 소녀 같은 메이크업이 어김없이 반영되었다.

2005년 겨울에는 퓨어 & 글로 스킨이 지속되는 가운데 소녀스러운 우윳빛 살결이 한층 더 창백해지고 매트해져 동유럽 설화 속 주인공같은 피부를 연출하고. 레드 립스틱은 유행을 돌고 돌아 올 겨울 우리들 곁으로 다시 왔다.

하지만 내추럴 메이크업에 친숙해져 있는 여성들에게 레드 립스틱은 여전히 부담스러운 존재. 이때 발랄한 라즈베리 색상이나 와인, 퍼플 컬러의 립스틱을 이용하면 내추럴한 메이크업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으면서 트렌드를 적절히 수용할 수 있다.

이때 한가지 주의해야 할 것은 수채화처럼 투명한 느낌을 살려야 한다는 것. 립 라이너로 정교한 입술 라인을 그리고 그 안을 짙은 립스틱으로 빈틈없이 메우는 것은 부담스럽게 느껴지기 때문이다. 가벼운 질감의 글로시 립스틱을 사용하면 립스틱의 컬러감과 글로스의 투명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내추럴 메이크업에 친숙해져 있는 여성들에게 별 거부감 없이 다가설 수 있다.



다소 창백해 보이는 피부

매끄러운 도자기 인형처럼 잡티 하나 없이 다소 창백해 보이는 피부가 포인트. 파운데이션과 컨실러로 피부의 결점을 완벽히 가려준 후 파우더를 발라 보송보송한 느낌을 살리고 여기에 브러시를 이용하여 투웨이 케이크를 가볍게 터치하듯 발라 완벽한 피부로 마무리 한다.

[사용 제품] : 엔시아 컬러 플라워 내추럴 메이크업 베이스70호 파스텔 그린
컬러 플라워 내추럴 파운데이션 21호 라이트 베이지
컬러 픞라워 내추럴 파우더 10호 라이트 베이지
컬러 플라워 내추럴 투웨이 케이크 1호 라이트 베이지



은은하고 부드러운 스모키 아이

눈꺼플 전체에 아몬드 베이지를 얇게 펴 바른 후 트리 브라운을 이용하여 쌍겹 부위와 아이홀 부분에 누르듯 덧바르면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시켜준다. 눈꼬리를 따라 길게 뽑은 아이라이너, 완벽한 컬링의 속눈썹으로 고혹적인 눈매를 완성한다.

[사용 제품] : 엔시아 컬러 플라워 내추럴 아이섀도우 3호
컬러 플라워 내추럴 내추럴 아이라이너,
컬러 플라워 내추럴 마스카라 99호 트루 블랙



컬러감과 촉촉함이 살아있는 립

라인을 생략한 채 와인 계열의 립스틱을 입술 중앙에 먼저 바르고 손가락을 이용해 가볍게 펴 발라 완성한다.

[시용 제품 ] : 엔시아 컬러 플라워 내추럴 립스틱 41호 클래식 퍼플

<참조>

패션 경향

’05년 겨울, 모든 이의 시선은 러시아를 향하고 있다.

디자이너들은 <닥터 지바고>의 라라가 썼을 법한 코사크 캡과 퍼 트리밍 된 긴 코트, 그리고 러시아 민속 인형 마트로슈카에서 영감을 얻은 화려한 핸드 크래프트 니트와 베스트를 잔뜩 내놓았고 짧게 깍은 모피 벨티드 코트는 날씨와 상관없이 여성들에겐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러시안 무드 중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바로 귀까지 덮는 모피 모자와 롱 부츠, 귀여운 느낌을 더해주는 폼폼 디테일이다.

컬러는 블랙이 key Color로 등극하였으며 플럼, 그레이프 와인, 로얄 블루, 그레이 등 러시아 특유의 색감이 주를 이루었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스위치 김윤오 대리 3475-1983 019-282-7798 김지영 대리 3475-1982 011-732-7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