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독서 논술 페이지 바이 페이지, 여름학기 신입생 모집

문해력·상상력 키우는 프로젝트형 독서 논술… 5월 30일 개강

뉴스 제공
크레버스 코스닥 096240
2022-05-20 09:13
서울--(뉴스와이어)--융합사고력 교육 플랫폼 크레버스(CREVERSE, 대표 이충국)는 초등 독서 논술 브랜드 페이지 바이 페이지(Page by Page)가 6월 여름학기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입학시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페이지 바이 페이지 입학시험은 ‘독서 능력 진단평가’로 △독서 실태조사 △기초 문해력 테스트 △미래 핵심 역량 평가로 구성된다.

독서 실태 조사는 입학 후 체계적 독서 관리를 위한 과거 독서 환경 조사이다. 기초 문해력 테스트는 학습 발달 단계와 학년 군에 맞춘 기초 문해력 테스트로써 읽기와 쓰기 수준을 파악한다. 미래 핵심 역량 평가는 잠재력과 발전 가능성을 점검하기 위해 심미적 감성, 창의적 사고, 공동체 등 21세기 인재에게 필요한 역량을 평가한다.

페이지 바이 페이지는 창의 융합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프로젝트형 독서 논술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독서 활동을 통해 교과 연계 지식과 미래 이슈에 관한 핵심 지식을 습득하고, 여러 생각 도구를 활용해 창의적 문제 해결력을 키운다.

수업에 활용하는 책은 학생들의 어휘·사고 수준·예술적 감수성을 고려해 신간을 중심으로 선정하고, 발문 중심의 북토크와 생각 도구를 활용해 사고력을 강화한다. 또한 수업 도서와 워크북을 비롯한 다양한 미디어 자료를 활용해 디지털 문해력(Digital Literacy)을 기르고, 프로젝트 앱을 통해 텍스트·이미지·동영상 등 다양한 유형의 결과물을 만들 수 있다.

페이지 바이 페이지 담당자는 “프로젝트형 독서 논술 프로그램은 자녀의 독서 문제점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며 “스스로 질문하고 답을 찾는 독서 활동으로 표현력을 높이고, 텍스트를 비롯해 그림·영상 등 다양한 독후활동으로 흥미를 유발하며 연계 독서법으로 독서 편식을 고쳐 분야별 지식을 확장하고 융합하도록 지도한다”고 밝혔다.

페이지 바이 페이지 입학시험은 현재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creverse.com/

연락처

크레버스
브랜드 시너지팀
박성준 차장
02-6420-81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