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버스 키즈, 2학기 신입생 모집 9월 1일 개강

영어·수학·코딩에 키즈 금융까지 경험하는 ESL 유아 융합사고력

뉴스 제공
크레버스 코스닥 096240
2022-05-23 08:00
서울--(뉴스와이어)--융합사고력 교육 플랫폼 크레버스(CREVERSE, 대표 이충국)의 유아 융합사고력 브랜드 크레버스 키즈는 2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크레버스 키즈는 3월 잠실 롯데월드몰에 잠실본원을 개원했으며, 1학기 모집이 조기에 마감될 정도로 관심이 커 추가 입학 문의가 이어지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9월 1일 2학기 개학을 앞두고 입학 상담을 진행 중이다.

크레버스 키즈는 △영어사고력 △수리 사고력 △컴퓨팅사고력 △키즈 금융을 아우르는 유아 융합사고력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영어사고력 프로그램은 파닉스 기초부터 리딩까지 토픽 중심의 통합 교과를 통해 ESL (English as a Second Language) 기술을 통합적으로 학습한다. 수리 사고력 프로그램은 교과와 연계한 수학 과제를 통해 문제해결력, 알고리즘 설계 능력을 향상한다. 코딩은 스토리텔링 기반으로 진행돼 문해력과 상상력을 키우며 창의적 알고리즘을 도출하는 역량을 키운다. 키즈 금융 프로그램은 어릴 때부터 금융 개념을 습득하고 습관을 형성하는 등 금융 DNA를 함양하는 과정이다.

크레버스 키즈는 아이 개별 성향과 상황에 따라 모듈형 수업 제공하며, 자체 개발한 ‘유아 창의 사고 능력 분석 도구(C-CAT)’로 지식축적·사고역량·학습 태도를 상세히 진단해 개별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안한다.

크레버스 키즈 담당자는 “한 분야 지식과 기술만으로 성공하는 시대는 끝났다. 여러 분야 지식을 연결하고 융합해 창의적 결과물을 만드는 융합인재가 주목받는다”며 “크레버스 키즈의 융합사고력 프로그램은 자녀가 미래 인재로 성장하는 첫걸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크레버스 키즈 입학 상담은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크레버스 키즈 잠실본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creverse.com/

연락처

크레버스
브랜드 시너지팀
박성준 차장
02-6420-81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