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시아 커리,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티아시아 커리, 출시 8개월 만에 1000만 개 판매되며 ‘2초에 1개’ 팔리는 대세로 자리매김
색다르면서도 우리 입맛에 꼭 맞는 커리들과 난, 라씨 등을 한 상으로 쉽게 즐길 수 있어 인기
5월 25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등 출시 1주년 감사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 마련

출처: 샘표 (코스피 007540)
2022-05-25 10:21
  • 티아시아 커리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아시아 커리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25일 -- 색다른 맛의 유혹 ‘티아시아(T·Asia)’ 커리가 출시 1주년을 맞았다. 일명 ‘전지현 커리’로 불리는 티아시아 커리는 출시 8개월 만에 판매량이 1000만 개를 돌파하며 2초에 1개씩 팔리는 대세 커리로 자리 잡았다.

티아시아 커리가 단기간에 큰 사랑을 받은 비결은 △마크니 △푸팟퐁 △마살라 등 인도와 동남아시아의 유명 커리를 이국적이면서도 우리 입맛에 꼭 맞게 구현한 덕분이다. 또한 인도식 빵 ‘난’, 요거트 음료 ‘라씨’ 등을 함께 선보여 집에서도 간편하게 커리 한 상을 전문점처럼 즐길 수 있다. 새로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프 키마 △스파이시 치킨 빈달루 △팔락 파니르 등도 호응을 얻고 있다. 업계에서는 티아시아 커리로 인해 카레가 ‘한끼 때우는’ 인스턴트 개념에서 ‘고급스러움을 갖춘 식사’로 인정받았다는 평이다.

티아시아는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다채롭게 이어갈 계획이다. 먼저 5월 25일(수) 오후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티아시아 커리 출시 1주년 기념’ 방송을 진행한다. 집에서 완벽한 커리 다이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바로 즐길 수 있는 △티아시아 레토르트 커리 7종(치킨 마크니·게살 푸팟퐁·비프 마살라·스파이시 비프 마살라·비프 키마·스파이시 치킨 빈달루·팔락 파니르)과 원하는 재료를 넣어 취향에 맞게 요리할 수 있는 △분말커리 4종(마크니·푸팟퐁·마살라·스파이시 마살라) △인도식 빵 난 △요거트 음료 라씨 파우더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커리 12개나 7개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면,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는 난을 증정한다. 방송 중 구매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커리와 함께 즐기기 좋은 하림 닭가슴살(1kg)을 선물한다. 이외에 타임딜, 구매왕 이벤트 등도 예정돼 있다.

이와 함께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 세일도 5월 31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이번 감사 세일은 네이버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세일 기간 ‘티아시아 커리 7종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즉석 난’을, ‘티아시아 분말요리용 커리 6종’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쿠킹소스’를 증정한다.

SNS에서는 ‘티아시아 커리로 즐기는 #내맘대로커리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아시아 커리와 함께한 식탁 사진을 개인 SNS (인스타그램·블로그)에 필수 해시태그(#티아시아커리 #돌잔치 #취향커리 #나만의커리 #카레레시피)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6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해 티아시아 커리 4종을 증정한다.

티아시아 마케팅 담당자는 “불과 1년 전만 해도 집에서 항상 같은 맛의 카레만 먹을 수밖에 없었는데, 티아시아 커리 출시 이후 이제 집에서도 마크니·푸팟퐁·키마 등 전 세계 인기 카레를 간편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게 됐다”며 “티아시아는 앞으로도 커리, 동남아 요리 소스 외에도 아시아 각 지역의 사랑받는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아시아(T·Asia)는 ‘Taste of Asia’라는 의미로 아시아의 다양하고 색다른 맛을 전하는 브랜드다. 티아시아는 쌀국수·팟타이 등 동남아 대표 요리 소스에 이어 정통 커리, 요거트 음료 라씨, 난, 100% 쌀로 만든 라이스 누들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지난해 선보인 티아시아 커리 4종(마크니·푸팟퐁·마살라·스파이시 마살라)이 풍부하고 깊은 맛과 간편함으로 인기를 끌자 신제품 3종(키마·빈달루·팔락 파니르)을 추가로 선보이며 커리 라인업을 확대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언론 연락처

티아시아 홍보대행
신시아
한혜원 매니저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