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톤 네트웍스, 강력한 솔루션 포트폴리오로 사이버 복원력 제공

힐스톤 네트웍스, 6월 7~9일 샌프란시스코 모스코니 센터에서 열리는 RSAC 후원

뉴스 제공
Hillstone Networks
2022-06-08 10:20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혁신적이고 접근 가능한 사이버 보안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가 정교하고 다면적인 사이버 공격과 확장되는 공격 범위에서 중요한 자산을 보호하고 사이버 복원력을 제공하는 단순화된 포트폴리오를 전 세계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발표했다.

오늘날의 인력과 워크로드는 유연성, 서비스 품질 그리고 무엇보다 보호가 필요하다. 보안 솔루션은 이에 걸맞게 유연해야 하고 엔터프라이즈급의 사이버 복원력을 제공해야 한다. 힐스톤 네트웍스 솔루션은 8년 연속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포 엔터프라이즈 파이어월(Gartner Magic Quadrant for Enterprise Firewalls)에 포함된 네트워크 보안 플랫폼에서 진화를 거듭했다. 특히 2만3000여 고객을 대상으로 에지에서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해 사이버 복원력을 제공하는 강력한 포트폴리오로 발전했다.

힐스톤은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RSAC 2022에서 이 같은 이니셔티브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솔루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 SD-WAN: 사용자, 기기 및 접속 행위를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기능을 갖춘 힐스톤 시큐어 SD-WAN(Hillstone Secure SD-WAN)은 네트워크 전체 진입점의 모든 상호 작용에 대한 정밀한 가시성과 실행 능력을 통해 국경을 넘나드는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지킨다.
· ZTNA: 힐스톤 ZTNA 솔루션은 장소에 상관없는 근무 배치 또는 진화하는 에지 경계를 보호해야 하는 민감한 데이터가 있는 규제가 심한 업계를 위해 원격 액세스를 안전하게 지킨다. 세분된 액세스 제어를 통해 필요할 때마다 정확하게 권한을 집행할 수 있다.
· 미세 분할(Microsegmentation): 힐스톤 클라우드하이브(Hillstone CloudHive)는 애플리케이션 이식성과 마이크로서비스에 의존하는 개발/운영(dev/op) 팀 및 멀티테넌시(multi-tenancy)가 네트워크 액세스를 세분·분리하지 않으면 위험해질 수 있는 경우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자를 위해 클라우드 네이티브 및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한다. VM웨어와 오픈스택(OpenStack) 모두를 지원해 클라우드 전반의 플랫폼 간 이식성을 보장한다.
· CWPP: 힐스톤 클라우드아머(Hillstone CloudArmour)는 완전한 애플리케이션 스택 가시성을 통해 공공 또는 다중 클라우드 환경에서 작동되는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기존의 CI/CD 및 DevOps 환경과 프로세스로 통합해 보호한다. 또 베어 메탈 호스트(bare metal host), 가상 머신, 컨테이너 및 서버리스 워크로드(serverless workload)를 보호한다.
· NDR: 힐스톤 sBDS는 네트워크 트래픽 데이터를 수집·집계하는 인공지능(AI) 기반 네트워크 탐지 및 대응 플랫폼으로, 꾸준히 네트워크를 모니터링하고 행동 분석 및 AI/ML(인공지능/머신러닝)을 적용하며 단일한 시각으로 보안 팀에 통찰력을 제공한다.
· XDR: 힐스톤 아이소스(Hillstone iSource)는 위협 탐지, 조사, 대응 및 실시간 위협 검색을 포함한 모든 주요 활동을 단일 플랫폼으로 롤업하고 제3자 기기를 포함해 기기 엔드포인트,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및 보안 기기의 모든 관련 위협 데이터 전반에 대해 광범위한 가시성을 확보한다.

팀 리우(Tim Liu) 힐스톤 네트웍스 공동 설립자 겸 최고 기술 책임자(CTO)는 “사이버 복원력은 끊임없는 공격을 견뎌내고 신속하게 회복하는 인프라 능력”이라며 “사이버 복원 인프라는 경직되고 정적이며, 비현실적인 전통적 보안을 적응력이 뛰어나고 다이내믹하며 현대적이고 기민한 보안 계획으로 바꿔준다”고 말했다. 이어 “이것이 힐스톤의 비전이며 우리가 시장에 내놓는 솔루션에 반영돼 있다”고 덧붙였다.

윌 타운센드(Will Townsend) 무어 인사이트 앤 스트래티지(Moor Insights & Strategy) 네트워크·보안 실무 부사장 겸 수석 애널리스트는 “오늘날의 일반적인 IT 인프라 환경은 본질적으로 매우 세분해 있고 보안과 관련해 복잡한 문제를 불어일으킨다”며 “힐스톤 네트웍스는 기존 SecOps 프레임워크에 통합돼 배치 용이성, 높은 가시성, 지속적인 관리 단순화를 위해 설계된 AI/ML 강화 사이버 보안 솔루션 제품군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개요

힐스톤 네트웍스의 혁신적이고 접근 가능한 사이버 보안 솔루션은 기업 보안을 재구성해 총소유 비용(TCO)을 낮추면서 사이버 복원력을 구현한다. 다계층, 다단계 사이버 위협을 확인·이해하고 이에 대처할 수 있는 포괄적인 가시성, 우수한 인텔리전스, 신속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힐스톤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에게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글로벌 기업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www.hillstonenet.kr/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illstonene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제야오 후(Zeyao Hu)
+1 4085086750
inquiry@hillstone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