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미디어, ‘태극기 휘날리며’ 비디오,DVD 출시

뉴스 제공
케이디미디어
2004-09-15 09:51
파주--(뉴스와이어)--코스닥 등록기업 케이디미디어(대표 신호인)는 국내 최고의 흥행작 ‘태극기 휘날리며’를 오는 17일 비디오로, 10월 1일에는 DVD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는 지난 2월 개봉돼 전국 1200만명의 관객을 동원한 흥행 대작으로 이미 일본, 미국 등에서 개봉했거나 상영 중이다. 한국 전쟁을 배경으로 남북분단이라는 한국적 정서를 이용한 강제규 감독의 작품으로 장동건, 원빈이 주연을 맡았다.

케이디미디어 관계자는 “ ‘태극기 휘날리며’의 경우 영화적 감동뿐만 아니라 전쟁역사의 기록물로서도 손색이 없고, 또한 DVD의 경우 소장가치를 충족시키기 위해 색상과 화질면에서도 각별한 노력을 기울였다”며 “특히 영화 기획 단계부터 DVD 부가영상물을 기록하여 촬영하는 등 최고 수준의 부가영상물을 담아내려고 1년여간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케이디미디어는 ‘태극기 휘날리며’의 비디오ㆍDVD를 통해 약 4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케이디미디어 개요
케이디미디어는 1999년 설립, 국내 유일의 추첨식 복권 인쇄 및 상품권, 입장권 등의 특수 인쇄를 캐시카우로 하며 DVD, BD유통 등을 통해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코스닥 등록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dmedia.net

연락처

기획팀 조가영 대리 031-955-717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