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스, ‘상장기업 IR 엑스포’ 참가

뉴스 제공
아이에이 코스닥 038880
2005-11-04 09:21
서울--(뉴스와이어)--멀티미디어 방송.통신 토털솔루션 업체인 씨앤에스테크놀로지(대표 서승모, www.cnstec.com)는 오늘부터 6일까지코엑스 대서양홀에서 개최되는 ‘증권선물거래소(KRX) IR 엑스포’에 참가 한다고, 4일 밝혔다.

증권선물거래소(KRX)가 주최하는 KRX IR 엑스포는 유가증권시장과 코스닥시장에 상장된 127개 상장기업들이 참가하는대규모 투자박람회로, 국내외 기관투자가와 일반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투자유치 및 기업홍보를 위해 열리는 행사다.

씨앤에스는 이번 IR 엑스포를 통해 DMB, BcN, ASIC(주문형반도체) 사업 등 사업 포트폴리오별 성장 잠재력을 집중 부각, 회사인지도 확산에 주력할 방침이다.

특히, 지상파DMB 본 방송 예정에 따라 DMB칩의 공급확대에 따른 사업의 성장성을 적극 알리고, BcN(광대역통합망)시범 서비스 개시등 차세대 성장산업의 수혜주임을 투자자들에게 부각시킬 계획이다.

금번 전시회에서는 DMB칩 넵튠이 적용된 각 업체들의다양한 단말기와 칩셋은 물론 BcN 인프라의 핵심단말기인 영상전화 7000제품과 보급형전화를 만나볼 수 있다.

씨앤에스테크놀로지 서승모 사장은 “이번 IR을 통해 자사의 BcN 및 DMB사업을 국내외 기관투자가 및 일반 투자자에게 보다 상세하게 소개,기업가치 상승 제고는 물론 세계적 멀티미디어 방송.통신 토털솔루션 전문회사로 발돋음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씨앤에스는 2000년 4월 코스닥시장에 상장, DMB 멀티미디어 칩 및 솔루션을 개발하고,영상전화, 홈네트워크 등 BcN 관련 칩. 솔루션,ASIC(주문형반도체) 부문등 3개의 축을 중심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차세대 성장동력 사업군에 속해있는 미래기술을 개발하는 회사다.

한편, 이번 IR 엑스포는 4일 비즈니스데이를 시작으로 6일까지 진행되는데, 국내외 투자자와 기업간의 직접적인 만남의 장인 ‘원온원 미팅’과기업현장 IR을 엑스포 행사장내 각 기업부스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일반투자자,대학생,청소년을 대상으로한 투자자교육 프로그램, 부스투어,제품홍보 등과 초등학생 대상 ‘어린이 금융교실’이 5일과 6일 준비되어 있다.



아이에이 개요
씨앤에스테크놀로지(www.cnstec.com, 대표 서승모)는 영상전화를 기반으로 한 멀티미디어통신용 반도체 기술과 이를 활용한 응용 솔루션을 개발하는 영상토털솔루션 전문 업체다.
이 회사는 지난 93년 창립 이후 반도체통신연구소 설립을 통해 멀티미디어 및 통신용 시스템에 사용되는 핵심 반도체 칩 개발에 주력해 왔다. 특히 영상전화 원천기술을 확보해 단순 영상전화기에서부터 원격진료, 원격교육 등 다양한 형태의 멀티미디어 IP 텔레포니(데이터통신회선과 음성회선을 합친 형태) 환경을 구현해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a-inc.kr

연락처

씨앤에스테크놀로지 IR팀 홍현주 대리 / (02) 3015-1331 / 010-2838-0356
홍보대행사 GCM 장진연 과장 / (02) 2237-2373 / 011-9289-157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