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협동조합 빠띠, 빠띠 타운홀 후기 이벤트 진행

숙의와 의사결정 위한 투표 플랫폼 ‘빠띠 타운홀’

사회적협동조합 빠띠, 6월 23일까지 후기 이벤트 진행… 짧은 글·영상·사진 등 자유 형식으로 응모할 수 있어

5개 팀 선정해 유료 요금제 업그레이드 제공

2022-06-15 07:00
서울--(뉴스와이어)--사회적협동조합 빠띠(이사장 권오현)가 ‘빠띠 타운홀’ 사용자 이야기를 모으기 위해 6월 23일까지 빠띠 타운홀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빠띠 타운홀’은 숙의와 의사결정을 위한 투표 플랫폼이다. 일상 곳곳에 많은 사람이 타운홀을 만들어 다양한 행사와 모임을 하고 있다. 현재까지 2383명이 넘는 개설자와 10만4830명의 참여자가 타운홀을 사용했다. 빠띠 타운홀에서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개설자, 참가자, 진행자 모두가 쉽게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결정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빠띠 타운홀(townhall.kr)에 들어가면 다양한 기능을 살펴볼 수 있다.

빠띠 타운홀 후기 이벤트는 타운홀 사용 경험을 담은 블로그, SNS 포스팅 링크만 있으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는 글, 사진, 영상 등 자유 형식으로 할 수 있으며, 타운홀 사용 후기와 나만의 사용 팁을 포스팅하는 방법으로 응모하면 된다.

사회적협동조합 빠띠는 이벤트에 신청한 팀, 개인 중에 5개 팀, 개인을 선정해 1년 동안 타운홀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유료 요금제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사회적협동조합 빠띠는 후속 작업으로 빠띠 타운홀 후기 이벤트를 통해 모은 이야기를 블로그 글로 기록할 계획이다.

김연주 빠띠 타운홀 PM 이사는 “타운홀 후기 이벤트에서 일상의 타운홀 활용 사례를 모아 좀 더 사용자 중심 플랫폼으로 만들어 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를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열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아래 ‘빠띠 타운홀’ 후기 이벤트의 참여 방법을 참고해 신청하고, 자세한 내용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사회적협동조합 빠띠 개요


사회적협동조합 빠띠는 민주주의를 혁신하고 일상에 확산하는 민주주의 활동가들의 협동조합이다.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신뢰와 협력을 위한 플랫폼을 만들고, 이에 기반한 새로운 소통과 협력의 방식을 확산하기 위해 툴킷, 커뮤니티를 개발하고 운영한다.

빠띠 타운홀 홈페이지: https://townhall.kr
빠띠 타운홀 후기 이벤트 페이지: https://townhall.kr/event_202205

웹사이트: https://parti.coop

연락처

사회적협동조합 빠띠
황은미
070-7610-641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사회적협동조합빠띠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