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M, 모회사 스무어와 탄소 정보 공개 프로젝트 동참해 기후 위기 대응 나서

출처: FEELM
2022-06-22 11:50
  • FEELM, 모회사 스무어와 탄소 정보 공개 프로젝트 동참해 기후 위기 대응 나서

    FEELM, 모회사 스무어와 탄소 정보 공개 프로젝트 동참해 기후 위기 대응 나서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22일 -- 세계 최대 전자담배 생산업체[1]인 스무어(SMOORE)의 주력 무화 기술 플랫폼 필름(FEELM)이 모회사의 상장과 함께 추진 중인 탄소 정보 공개 프로젝트(CDP)에 합류했다.

CDP는 전 세계 기업, 지방 자치 단체 및 조직의 환경 보고를 위한 글로벌 공개 시스템 및 정보 저장소를 관리하는 독립적인 비영리 조직이다. 필름은 기후 변화를 줄이려는 세계적인 노력에 동참하기 위해 스무어를 통해 환경 영향 데이터를 측정 및 관리하고 주기적으로 CDP에 알린다.

2021년에는 총 130조달러 이상의 자산을 보유한 680개 이상 금융 기관이 CDP의 데이터 공유 요청을 지원했고, 세계 시가 총액의 64%를 차지하는 1만3000개 이상 기업이 CDP 데이터베이스에 정보를 공개했다. 이해 관계자는 CDP의 데이터베이스를 공신력을 지닌 평가 시스템이자 벤치마크 도구로 활용해 기업의 지속 가능한 활동, 환경 영향 데이터, 투명성 및 신뢰성을 판단할 수 있다.

필름은 2050년까지 탄소 중립을 달성하겠다는 약속을 2022년 5월 발표하고 탄소 제로 베이핑 기술 솔루션 도입, 친환경 재료 및 청정 포장 이용, 글로벌 공급망 탈탄소화, 고객과 함께하는 베이프 포드 카트리지 및 장치 재활용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고 있다.

필름은 CDP 참여로 넷-제로(net-zero) 달성을 위한 회사의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이를 통해 투자자와 기타 이해 관계자는 회사의 비즈니스 활동을 면밀히 검토 및 평가할 수 있다.

소피아 루오(Sofia Luo) 필름 사업부 마케팅 이사는 ”탄소 중립은 비즈니스 혁신을 앞당기기 위한 통합적인 ESG 전략에서 중요한 요소”라며 “필름은 2021년에 유엔이 발간한 기업 넷-제로 계획(Corporate Net-zero Pathway)에 명시된 지침과 로드맵을 따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필름은 친환경 및 저탄소 경제를 발전시킨다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유엔 표준을 준수하고,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며, 국제기구와 대중의 검토를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필름은 브리티시 아메리칸 타바코(British American Tobacco),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Phillip Morris International) 및 재팬 타바코 인터내셔널(Japan Tobacco International) 등 세계 선도적인 전자담배 및 담배 회사들과 CDP에 동참함으로써 환경 영향을 줄이고 투명성을 개선한다는 글로벌 전자담배 업계의 약속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상세 정보나 언론 관련 문의는 토미 길크리스트(Tommy Gilchrist)(전화: 0044 7388 110 679, 이메일: tommy@davidroach.co.uk)에게 연락하면 된다.

필름(FEELM) 개요

필름(FEELM)은 스무어의 주력 기술 브랜드이며 세계 선도적인 폐쇄형 베이프 시스템 솔루션 제공업체다. 세계 전자담배 업계 최고의 세라믹 코일 가열 기술(Ceramic Coil Heating Technology)을 기반으로 진정한 풍미 재현 기술(Flavor Reproduction Technology)과 혁신적인 전자 장치 기술을 조합해 최고의 감각적 즐거움과 프리미엄 베이핑 경험을 선사한다.

스무어(SMOORE) 개요

스무어(SMOORE)는 첨단 R&D 기술, 강력한 제조 역량,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및 다양한 고객층을 바탕으로 베이핑 장치 및 ODM 기반 HNB (가열 담배)에 들어가는 베이핑 부품 제조 등 전자담배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에 따르면 스무어는 매출 기준 세계 최대 규모의 베이핑 장치 제조업체며 2021년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의 22.8%를 차지했다. 스무어의 세계 시장 점유율은 2위에서 5위 업체의 시장 점유율을 모두 합친 수치보다 높았다.

[1] 2019년 매출 기준 총 시장 점유율은 16.5%. 출처: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2000518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eelm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필름(FEELM)
클레어 동(Claire Dong)
(86) 13978192222
miao.dong@smooretech.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