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어, 선전시 산업 디자인 개발 지원 프로그램 최종 후보에 올라

필름의 뛰어난 디자인 역량 높은 평가받아

출처: FEELM
2022-07-04 09:15
  • 스무어, 선전시 산업 디자인 개발 지원 프로그램 최종 후보에 올라

    스무어, 선전시 산업 디자인 개발 지원 프로그램 최종 후보에 올라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04일 -- 선전시 산업정보기술국(Industrial and Information Technology Bureau of Shenzhen Municipality)이 2022년 산업 디자인 개발 지원 프로그램(Industrial Design Development Support Program) 두 번째 후보군을 발표했다. 스무어(SMOORE)는 선전 스카이워스(Shenzhen Skyworth), DJI 등 여러 기술 기업들과 나란히 최종 후보에 올랐다.

산업 디자인 개발 지원 프로그램은 뛰어난 혁신 능력, 디자인 차별성 및 핵심 역량을 인정받은 산업 디자인 연구소나 기업의 산업 디자인팀을 지원한다.

선전시 산업정보기술국은 최종 후보에 오른 기업들이 산업 디자인 역량을 바탕으로 첨단 제조 업체뿐 아니라 기존 업체들을 선도하고 지원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따라서 후보 기업들은 제품 디자인, 친숙한 사용자 경험, 브랜딩 및 품질 보증의 네 가지 측면에서 개선을 이루고 이러한 개선 결과를 배포로 전환해야 한다.

최종 후보 기업 공개는 스무어의 주력 무화 기술 브랜드인 필름(FEELM)의 사내 산업 디자인 팀이 선보인 ’무연 세라믹 가열 기술에 기반을 둔 폐쇄형 전자 무화 장치’가 인정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필름의 산업 디자인 팀은 기술적 특성, 실용성 및 소비자를 배려한 요소가 결합한 수많은 디자인으로 필름의 전자 무화 솔루션을 강화하고 소비자 경험과 첨단 스마트 제조 기술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다.

필름의 산업 디자인팀은 2020년부터 2022년까지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독일 내셔널 디자인 어워드(German National Design Award), 뮤즈 디자인 어워드(MUSE Design Award)를 포함해 8개의 권위 있는 국제 디자인상을 받았다.

올해는 필름의 4개 제품 디자인이 글로벌 산업 디자인 분야의 ’오스카’로 불리는 레드닷 제품 디자인 어워드를 동시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립스틱 고유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베이프 디자인은 노즐을 돌려 마우스피스를 숨기는 방식으로 먼지 유입을 방지할 수 있어 청결하고 위생적인 제품을 경험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필름의 친환경 일회용 전자담배도 제품 디자인으로 상을 받았다. 이 제품의 외부 구조는 재활용 및 재사용이 가능한 알루미늄 포일로 구성돼 있다. 종이 포일 파우치처럼 생긴 이 제품은 자체가 포장 용기 역할을 하므로 포장재 과다 사용으로 인한 낭비를 줄여준다.

또 필름의 핵심 역량 중 하나인 자동화 기술은 디자인에 초점을 둔 혁신 제품의 대량 생산을 지원하고 있다. 필름은 회사의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사들을 통해 세계 소비재 시장에서 제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필름이 세계 최고의 베이핑 기술 브랜드로서 제시하는 산업 디자인 콘셉트는 사회적 책임을 담고 있을 뿐 아니라 브랜드 혁신 역량, 연구·개발 투자, 인재 구축 및 비즈니스 성과를 집약적으로 보여준다.

토톰 루(Totom Lu) 필름 산업 디자인 팀장은 ”필름의 디자인은 베이핑 기술 브랜드의 관점에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도록 고객을 지원하며 이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는 폐쇄형 포드 디자인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고민하고 있다. 베이핑 솔루션은 제품 경험, 사용자가 인지하기 전에 문제를 식별하는 정서적 경험, 제품의 환경 영향에 중점을 둔 지속 가능한 경험이라는 3가지 측면에 집중돼 있다”고 말했다.

필름(FEELM) 개요

필름(FEELM)은 스무어의 주력 기술 브랜드이며 세계 선도적인 폐쇄형 베이프 시스템 솔루션 제공업체다. 세계 전자담배 업계 최고의 세라믹 코일 가열 기술(Ceramic Coil Heating Technology)을 기반으로 진정한 풍미 재현 기술(Flavor Reproduction Technology)과 혁신적인 전자 장치 기술을 조합해 최고의 감각적 즐거움과 프리미엄 베이핑 경험을 선사한다.

스무어(SMOORE) 개요

스무어(SMOORE)는 첨단 R&D 기술, 강력한 제조 역량,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및 다양한 고객층을 바탕으로 베이핑 장치 및 ODM 기반 HNB(가열 담배)에 들어가는 베이핑 부품 제조 등 전자담배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에 따르면 스무어는 매출 기준 세계 최대 규모의 베이핑 장치 제조업체며 2021년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의 22.8%를 차지했다. 스무어의 세계 시장 점유율은 2위에서 5위 업체의 시장 점유율을 모두 합친 수치보다 높았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0100512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eelm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필름(FEELM)
클레어 동(Claire Dong)
0086 18868833163
sissy.lv@smooretech.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