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여름엔 바다, 혜택을 받아’ 이벤트 진행

스테디셀러 ‘흑마늘 프리미엄’, 신제품 ‘오미자 프리미엄’ 등 다양한 제품 할인가에 판매

쇼핑 지원금 쿠폰 3종 지급 외 장윤정의 친필 사인 앨범 증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천호엔케어
2022-07-05 11:03
서울--(뉴스와이어)--건강식품 전문 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모아 ‘여름엔 바다, 혜택을 받아’ 이벤트를 8월 10일까지 천호몰에서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천호엔케어는 이번 이벤트에서 40여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귀한 원료로 만든 ‘천심본’ 라인 △엄선한 원료를 진하게 담은 건강즙 ‘프리미엄’ 라인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스틱 제품군 등이 포함돼 있다. 또 △천호엔케어의 스테디셀러 ‘흑마늘 프리미엄’ △어린이를 위한 ‘튼튼쑥쑥 녹용홍삼’ △지난달 출시한 ‘오미자 프리미엄’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천호몰 회원이라면 더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매일 발급하는 쇼핑 지원금 쿠폰 3종을 통해 2만6000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3000포인트의 적립금, 베스트 리뷰로 선정된 20명에게는 추가 적립금과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가수 장윤정의 8집 친필 사인 앨범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천호엔케어 모델 장윤정의 8집 앨범을 선물한다. 당첨자에게는 8월 24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천호엔케어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은 건강 관리가 중요한 시기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천호엔케어의 38년 노하우로 만든 다양한 건강식품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보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chunhomall.com

연락처

천호엔케어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송지원 사원
070-7650-14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