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피어, 임명묵 작가와 ‘임명묵닷컴’ 오픈

임명묵 작가, 유료 구독 모델로 러시아의 심장부 걷는 여행기 연재 시작

임명묵닷컴 오픈 후 지식 크리에이터 활동 시작

뉴스 제공
미디어스피어
2022-07-12 14:31
서울--(뉴스와이어)--지식 크리에이터들의 수익 다각화를 지원하는 미디어스피어(대표 이성규)가 임명묵 작가와 협력해 블루닷 솔루션을 활용한 ‘임명묵닷컴’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K를 생각한다’를 쓴 20대 임명묵 작가는 임명묵닷컴 사이트를 열고 지식 크리에이터 활동을 시작했다.

임명묵 작가는 유료 구독 모델로 운영되는 임명묵닷컴을 통해 이용자 기반을 구축하고, 수익 창출도 도모하면서 앞으로 지식 크리에이터로서 콘텐츠 창작에 더 집중할 계획이다.

임명묵 작가는 이를 위해 첫 번째 프로젝트로, 러시아의 ‘볼가강 대종주’ 연재를 시작한다. 볼가강 대종주는 7월 중순부터 8월 초까지 러시아의 심장부로 불리는 볼가강 인근 주요 도시들을 탐방하는 콘텐츠다. 현재 임명묵닷컴은 탐방의 의미를 설명한 사전 소개 글들을 유료 회원용으로 게시하고 있다.

서울대 대학원에서 아시아지역학을 전공 중인 임명묵 작가는 “세계의 이목이 쏠리는 공간과 그 기억을 살펴보는 일은 반드시 필요한 일이라고 생각해 볼가강 탐방을 기획했다”며 “임명묵닷컴에서 여행 사진과 글을 연재하면서 독자들과 생생하고, 의미 있는 경험을 공유하며 대화를 나눠보고 싶다”고 말했다.

이성규 미디어스피어 대표는 “지식 크리에이터들이 구독 서비스를 통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콘텐츠 퍼블리싱과 결제, 숍, 고객관리 도구 등을 결합한 블루닷(bluedot) 솔루션을 개발했다”며 “임명묵 작가와의 협업을 중심으로 크리에이터들의 블루닷 활용이 늘어 창작 생태계가 풍부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임명묵닷컴: https://m2lim.com/
블루닷: https://bluedot.so/

웹사이트: https://www.mediasphere.kr/

연락처

미디어스피어
이성규 대표
010-4355-9664
이메일 보내기

문의
김경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