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창립 63주년 “일상의 행복을 높이는 종합가전 기업 만들자”

신일, 2025년 매출 5000억원 달성 목표 제시

신일 “고부가가치의 프리미엄 상품 개발로 수익성 확보할 것”

올 하반기 에코 음식물 처리기·펫 기능 탑재한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 출시 계획 밝혀

뉴스 제공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22-07-14 10:49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14일 --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창립 63주년을 맞아 새로운 비전과 목표를 공유했다.

정윤석 신일전자 대표이사는 14일 “지속적인 혁신으로 일상의 행복을 높이는 종합가전 기업으로 도약하자”는 새로운 비전을 발표했다.

정 대표는 국내외 경영 환경의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 속에서 변화와 혁신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선제적이고 유연한 자세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신일은 지난해 매출 1936억원을 기록하고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한 데 이어, 2025년까지 매출 500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중장기적 목표를 제시했다. 정 대표는 이를 위해 품질 우선주의에 입각한 고부가가치의 프리미엄 상품 개발로 수익성을 확보하는 전략을 구사할 것을 강조했다.

먼저 신일의 캐시카우 역할을 맡고 있는 선풍기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상품을 확장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고 시장 지배력을 유지해 나갈 것을 제시했다.

또한 가전 시장의 새로운 흐름에 맞춰 변화할 수 있도록 신규 상품군을 적극적으로 개발해 종합가전 기업으로 도약할 것을 당부하고, 매출 성장을 견인할 수 있는 고마진 신규 상품군을 확대·강화할 것을 제안했다.

이에 신일은 올 하반기에 그중 하나로 지난해 출시 후 시장의 반응이 좋았던 ‘에코 음식물 처리기’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고,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증가하는 점을 고려해 펫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라인의 헤어드라이어를 출시할 계획이다.

정 대표는 전 연령을 아우르는 100년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기술력과 함께 디자인 역량을 강화해 나갈 것을 강조하며, MZ세대가 선호하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접목한 가전을 출시해 나갈 것을 제시했다.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가전 전문 기업이다. 63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전자
1577-6667

신일전자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차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신일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