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 영재교육센터, 가을학기 신입생 모집 입학시험 진행

교과 성취도와 사고력 종합 진단… 체험수업과 학부모 설명회 열려

뉴스 제공
크레버스 코스닥 096240
2022-08-04 10:15
서울--(뉴스와이어)--융합 사고력 교육 플랫폼 크레버스(CREVERSE)는 초등 수리 사고력 브랜드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가 가을학기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시험을 8월 말까지 전국 센터에서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입학시험은 7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누구나 응시할 수 있으며 △수학적 사고력 △교과 성취도 △문제 해결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후 결과를 토대로 수강 레벨을 결정한다.

7세는 기본·심화 사고력 평가와 수행·관찰 평가를 50분간 실시한다. 초등학생은 △교과 성취도 △수학적 사고 능력 △서술 능력 평가를 70분간 실시한다. 초등 4~6학년은 온라인 사고력 평가인 CTT도 진행한다.

입학시험 기간 센터별 무료 체험수업과 학부모 설명회가 열린다. 학생은 생각하는 I·G, Pre-WHY, WHY 등 수리 사고력 정규 수업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학부모는 ‘AI 시대, 교육의 미래와 방향’을 주제로 열리는 설명회에 참석해 수리 사고력 교육의 필요성과 CMS 영재교육센터 프로그램의 특징에 관한 설명을 듣는다.

CMS 영재교육센터 담당자는 “수학은 사고력을 키우는 가장 효과적인 도구이다. 다양한 수학 주제를 게임과 퍼즐, 발표와 토론으로 재미있게 이해해 호기심을 키우고 수학적 사고력을 확장할 수 있다”며 “입학시험으로 자녀의 현재 수준을 파악해 앞으로 학습 계획 수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크레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creverse.com/

연락처

크레버스
브랜딩팀
박성준 차장
02-6009-50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