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높은 편의성과 탈수력 갖춘 ‘고속 탈수기’ 선보여

손빨래 후 손으로 짜내기 힘든 세탁물 속 물기 쉽고 빠르게 제거
일반 가정은 물론, 캠핑장·음식점·미용실 등에서도 유용하게 사용

출처: 신일전자
2022-08-10 10:31
  • 신일이 출시한 고속 탈수기

    신일이 출시한 고속 탈수기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10일 -- 대한민국 종합 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세탁물을 쉽고 빠르게 탈수할 수 있는 ‘고속 탈수기’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덥고 습한 여름철, 땀과 물에 젖은 수건·속옷·수영복 등은 모아두면 악취가 나기 쉬워 그날그날 손빨래하게 되기 마련이다. 하지만 손빨래 뒤 아무리 물기를 짜도 세탁물 속 깊은 곳의 물기까지 제거하기는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번 신제품은 6㎏ 용량이며, 탈수 시간은 최대 5분으로 짧다. 강력한 탈수력을 갖춰 일반 가정은 물론 세탁물이 많이 발생하는 캠핑장·음식점·미용실 등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내부 탈수조는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뛰어나고 위생적이며, 2중 안전장치를 갖춘 점도 돋보인다. 탈수조 회전 시 뚜껑이 열리지 않도록 안전 스위치 핸들을 탑재했으며, 세탁물이 튀어 나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안전 커버까지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도 공간 특성에 따라 물받이 통이나 배수 호스를 이용해 탈수한 물을 빼낼 수 있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전원선 하나만 연결하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정보

·제품명: 고속 탈수기
·모델명: SDM-R12CP
·소비전력: 250W
·제품 크기 :350*350*630㎜
·탈수 용량: 6㎏
·정격 전압: 220V, 60㎐
·가격: 15만1000원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3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언론 연락처

신일전자
1577-6667

신일전자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차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