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 시대를 이끄는 아름다운 디자인의 프리미엄 냄비 ‘WMF 아이코닉’ 출시

우아한 원뿔형 모양으로 냄비 사선의 부드러운 곡면과 수평선으로 대조되는 평평한 뚜껑의 조화

주방 품격 높이는 디자인으로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 선사

은에 가장 가까운 WMF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변치 않는 광택으로 반영구적 사용 가능

뉴스 제공WMF
2022-08-11 09:40
WMF가 출시하는 프리미엄 냄비 ‘WMF 아이코닉’
WMF가 출시하는 프리미엄 냄비 ‘WMF 아이코닉’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11일 -- 독일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시대를 이끄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최고의 품질로 주방의 품격을 높이는 프리미엄 냄비 ‘WMF 아이코닉(ICONIC)’을 출시한다.

WMF 아이코닉은 서랍이나 찬장에 들어있기에는 너무 아름다운 냄비로 디자인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사로잡는다. △‘건축학적’ △‘구조적인’ △‘균형감 있는’ △‘우아한’ △‘고급스러운’을 키워드로 심미적 건축물, 조형 예술 등에 영감을 받아 스케치 작업부터 디자인에 깊은 진정성을 담아 WMF의 가장 높은 디자인 기준에 따라 개발됐다.

우아한 원뿔형 모양으로 냄비 사선의 부드러운 곡면은 평평한 뚜껑의 눈에 띄는 수평선과 대조되고, 독특한 손잡이는 매우 정교하게 디자인돼 즐거운 긴장감과 주방의 품격을 높이는 우아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매트한 무광 표면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시대를 이끄는 아름다운 디자인의 진정한 프리미엄 냄비로 주방에서의 모든 순간을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으로 만들어준다.

아름다운 디자인 속에는 최고의 품질과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가 깃들어 있다. WMF 아이코닉은 은에 가장 가까운 ‘WMF 크로마간(Cromargan®)‘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오래 사용해도 은백색의 광택이 지속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납작한 프리미엄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뚜껑은 아이코닉의 가장 차별화하는 특징이다. 뜨거운 열원에서도 넘침을 방지하는 뚜껑의 숨겨진 증기 배출 구멍은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매끄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며, 뚜껑에 증기 배출 위치를 감각적인 아이콘으로 표시했다.

아이코닉의 인체 공학적 디자인과 열전도율이 낮은 손잡이는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냄비 바닥과 옆면을 빠르고, 고르게 가열하는 트랜스썸 공법은 수분 증발을 줄여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고, 조리 시간을 단축한다. 국물이나 소스를 냄비 표면에 묻히지 않고, 편리하게 따를 수 있도록 설계한 냄비 본체의 가장자리 디자인과 물 양을 쉽게 조절하도록 표시한 냄비 내부의 계량 눈금도 장점이다.

신제품은 비닐 포장 대신 재사용할 수 있는 패브릭 소재의 더스트백과 WMF 시그니처 종이 박스를 채택했다. 이는 환경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WMF의 철학을 보여준다. 해당 구성품에는 제품 디자인 스토리가 담긴 소책자가 포함돼 아이코닉만의 특별함을 확인할 수 있다.

아름다운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WMF 아이코닉은 △낮은 양수 24㎝ △낮은 양수 22㎝ △높은 양수 18㎝ △편수 냄비 18㎝ 총 4종이 있으며, 전국 백화점 WMF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WMF 개요

FEEL PERFECTION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 WMF는 1853년 독일 남부의 가이슬링엔(Geislingen) 지역에서 설립돼 1862년 런던 세계박람회에서 은도금 식기로 디자인상 금메달을 수상하면서 명성을 얻기 시작했다. 오늘날 독일 No.1 주방용품 브랜드로 전 세계 주부, 요리 전문가 그리고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WMF는 시대를 초월해 오래도록 사랑받는 디자인에 완벽한 기능성을 더한 품격 있는 제품들로 완벽한 준비의 순간, 행복한 요리의 순간, 우아한 식사의 순간 그리고 즐거운 대화의 순간까지 일상의 모든 순간을 더 특별하고 완벽하게 만들어준다.

웹사이트: http://www.wmf.co.kr

연락처

WMF 홍보대행
GRAPE PR & Consultng
이정민 과장
070-4366-213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WM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