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시아, 요거트 라씨 망고 출시

티아시아, 커리·난·탄두리치킨 소스와 더불어 인도 현지에서 인기인 망고 라씨 신제품 선봬

인도 왕실 요리 셰프의 레시피로 만들어 맛이 진하고, 960억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도 함유

“우유만 있으면 누구나 간편하게” 스무디,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고급 디저트로도 활용 가능

뉴스 제공샘표 (코스피 007540)
2022-08-11 09:22
티아시아가 출시한 요거트 라씨 망고
티아시아가 출시한 요거트 라씨 망고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11일 -- 색다른 맛의 유혹 티아시아(T·Asia)가 인도식 요거트 음료 라씨를 망고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요거트 라씨 망고 파우더’를 출시했다.
 
티아시아는 지난해 우유에 섞기만 하면 라씨가 완성되는 ‘요거트 라씨 파우더’를 선보인 바 있다. 새콤달콤한 요거트 본연의 풍미와 커리와 난, 탄두리 치킨에 곁들이면 인도 전문 레스토랑 못지않은 한 상 차림을 집에서도 맛볼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색다른 맛을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망고 요거트 라씨를 새롭게 출시했다.
 
‘티아시아 요거트 라씨 망고’는 향긋한 망고와 부드러운 요거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인도 왕실 요리 전문 셰프의 레시피로 인도 현지에서 인기가 높은 망고 라씨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파우더 한 봉지당 960억 마리의 포스트바이오틱스(Post Biotics)도 함유됐다. 우유 200mL에 4스푼(45g)을 넣고 잘 섞어주면 달달하고 건강한 망고 라씨를 완성할 수 있다.
 
간단하게 아이들 간식이나 고급스러운 디저트로 즐겨도 좋다. 우유와 얼음과 함께 갈아주면 망고 요거트 스무디가 된다. 우유에 진하게 탄 후 얼려서 망고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나 빙수를 만들기도 편하다. 이번 신제품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몰과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티아시아 마케팅 담당자는 “티아시아는 인도와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 각 지역의 다양하고 색다른 맛을 전하는 정통 아시안 푸드 전문 브랜드”라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인도 펀자브 지역에서 유명한 망고 라씨로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음료는 물론이고, 다양한 디저트로도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티아시아 홍보대행
신시아
한혜원 매니저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샘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