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국내외 항공·호텔 할인 슈퍼위크 진행

“늦캉스·추석·얼리버드 여행객 모두를 만족시킬 이벤트”

항공권 최대 50%, 호텔 최대 4만원 할인

요일별 추가 특가 상품 및 선착순 할인 코드 발행 예정

뉴스 제공
트립닷컴
2022-08-22 08:58
싱가포르--(뉴스와이어)--글로벌 원스톱 서비스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여름 늦캉스를 준비하는 여행객과 추석 연휴 및 가을 여행을 계획 중인 얼리버드 여행객 모두를 만족 시킬 슈퍼위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2일(월)부터 28일(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항공권 최대 50% 할인 코드와 호텔 최대 4만원 할인 코드가 선착순으로 발급된다.

항공권 할인 코드는 티웨이항공 국내외 항공권에 적용된다. 5만원 할인 코드는 22일(월)부터 24일(수)까지, 2만원 할인 코드는 22일(월)부터 26일(금)까지 발급될 예정이다.

슈퍼위크에 참여하는 호텔은 총 44개로, 국내 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제주와 부산 지역 호텔이 다수 포진해 있는 점이 특징이다. 요일마다 각기 다른 할인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된다.

22일(월)부터 24일(수)까지는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를 포함한 국내외 호텔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코드가 발급된다. 9만원 이상의 국내 호텔을 예약하면 즉시 3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해외 호텔의 경우 6만원 이상 이용하면 즉시 1만원이 할인된다. 소노호텔앤리조트는 슈퍼위크가 진행되는 기간 트립닷컴을 통해 예약한 여행자들에게 예약 건당 1회 웰컴 드링크(아메리카노 2잔)를 제공할 예정이다.

25일(목)과 26일(금)에는 국내외 6만원 이상의 호텔 예약 시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이 발행된다. 특히 25일(목)에는 단 하루 동안 정오부터 델피노 리조트 호텔 고성과 소노캄 고양을, 26일(금)에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과 휘슬락 호텔을 최대 55%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다.

다만 할인 코드는 12시부터 선착순으로 발급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한 아이디 당 한 개의 할인 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당일만 이용할 수 있다. 할인 코드 사용 후 고객의 요청으로 취소된 예약의 경우 할인 코드 재사용이 불가능하니 신중한 예약이 필요하다.

트립닷컴 슈퍼 위크: https://bit.ly/3PwmZiV
소노캄 고양 : https://bit.ly/3QBHFre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 https://bit.ly/3QCqs0S
휘슬락 호텔: https://bit.ly/3QzbpEZ

웹사이트: http://trip.com

연락처

트립닷컴 홍보대행
KPR
이혜원 AE
02-3406-22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