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추석맞이 ‘마음 담은 한가위 선물대전’ 이벤트 진행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땐 천호몰”

9월 12일까지 원기력단·녹용홍삼진·홍삼스틱본 등 인기 제품 할인가에 선봬

품격 있는 선물 위한 용돈 봉투, 쇼핑백 선착순 증정, 쇼핑지원금·사은품 등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천호엔케어
2022-08-23 09:50
서울--(뉴스와이어)--건강식품 전문 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9월 12일까지 천호몰에서 ‘마음 담은 한가위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명절 선물용으로 좋은 천호엔케어의 건강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홍삼, 녹용, 침향을 비롯해 13가지 전통원료를 환으로 만든 ‘원기력단’, 스틱형태로 간편함을 살린 ‘녹용홍삼진’, 면역력 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홍삼스틱본’ 등 다양한 제품이 있어 받는 분의 취향과 연령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한가위만의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품격을 더한 선물을 위해 용돈 봉투와 고급 쇼핑백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최종 결제 금액 10만원 이상이면 ‘데일리코어 프로폴리스 아연’ 1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총 4만6000원 상당의 쇼핑지원금 쿠폰도 준비했다. 천호몰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일 발급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천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예년보다 이른 추석을 앞두고, 선물 준비를 서두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38년 노하우가 담긴 천호엔케어 제품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건강하고 풍요로운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chunhomall.com

연락처

천호엔케어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송지원 사원
070-7650-14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