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생보호대상자와 지역노약자를 위한 “사랑의 의료 봉사”
이날 이 종찬 회장을 비롯한 협의회 소속 의료진(본내과:이 병기 원장종로약국:김 정이 원장)과 동 협의회범죄예방위원 등 6명이 방문하여 숙식보호대상자와 지역 주민 30명에게 진료와 더불어 즉석에서 치료약을 조제하여 환자에게 전달하는 등 우리 이웃의 소외된 계층에 대한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안양동안지구협희회에서는 매 분기 효원생활관을 방문하여 의료봉사를 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갱생보호대상자 및 지역주민 255여명에게 진료를 실시하여 주는 등 히포크라데스의 정신으로 출소자와 지역노약자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성심성의 것 진료와 더불어 약을 조제하여 주고 있다.
동 지구협의회 이 종찬 회장께서는 참석한 대상자를 격려하여 줌은 물론 사회 생활에 어려움이 없도록 2002년부터 무료진료와 약을 조제하여 주고 있으나 이처럼 뜻 깊은 행사를 계속하게 되어 많은 보람과 자긍심을 느낀다고 말하면서 지속적인 의료봉사를 약속하며 봉사활동을 마쳤다.
한국갱생보호공단 수원지부 개요
한국갱생보호공단 수원지부는 법무부 산하 기관으로서 출소자들의 건전한 사회복귀 촉진과 효율적인 범죄예방활동 전개, 개인 및 공공의 복지증진과 사회보호를 목적으로 하는 사회복지사업 및 국가의 형사정책적 사업을 추진하는 기관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ojra.or.kr/
연락처
한국갱생보호공단 수원지부계장 임은이 (031) 242-1381
FAX (031) 243-3058 E-mail/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갱생보호공단 수원지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7년 6월 4일 1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