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블랙핑크 로제와 브랜드 캠페인 전개

글로벌 앰버서더로 블랙핑크 로제 발탁·캠페인 ‘설화, 다시 피어나다 #SulwhasooRebloom’ 시작

두 가지 방식의 매니페스토 필름으로 설화수의 시작과 완성에 대한 서사 담아내

뉴스 제공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22-08-31 08:56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블랙핑크 로제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블랙핑크 로제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31일 -- 설화수는 그룹과 솔로로서 독보적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K-POP 아티스트 블랙핑크 로제를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브랜드와의 접점은 물론 모델이 보여 줄 수 있는 브랜드에 대한 진정성까지 고려했다. 지금의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정진한 로제의 진취적인 면모가 설화수의 선구자적 정신과 맞닿아 있다고 판단했다.

이번 캠페인은 표현 기법과 방식이 상이한 두 가지 필름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한다. 각각의 필름은 브랜드의 시작과 완성에 대한 스토리를 내포하고 고객에게 색다른 관점으로 브랜드를 바라볼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첫 번째 매니페스토 필름 ‘FROM 1932 TO YOU’는 설화수의 역사적 주요 모멘텀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았다. 1932년 개성, 서성환 선대회장의 어머니 윤독정 여사가 직접 만들고 팔았던 동백기름에서부터 오랜 시간 수 많은 여성들과 함께 한 설화수의 특별한 여정을 보여준다.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필름 ‘사람은 흙에서 태어나 꽃이 된다’는 브랜드의 여정을 은유적 상징물을 통해 표현했다. ‘눈 속에서 피어난 꽃’, ‘설화’의 정신으로 시작된 브랜드의 근원과 이에 얽힌 세계관을 흙, 눈, 꽃의 아름다운 영상미와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토리로 조형했다.

정가윤 설화수 마케팅 디비전장은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고유의 철학과 헤리티지를 계승해 나가고,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의 정체성을 소통하려는 의도를 담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접한 고객 모두가 저마다의 꿈을 상기하고 설화수의 의미처럼 만개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설화수 브랜드 캠페인은 9월 1일 설화수 공식 채널(@sulwhasoo.official)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apgroup.com/int/ko/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실
양재원
02-6040-395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아모레퍼시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