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엔터테인먼트, G스타에서 신작 고스트X 최초 공개 예정

뉴스 제공
조이시티 코스닥 067000
2005-11-07 09:12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의 글로벌 게임전시회인 G스타에서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www.jceworld.com)가 신작을 선보인다.

이번 G스타에 대규모 부스로 참가하는 제이씨엔터테인먼트는 ‘고스트X’라는 타이틀로 동양 환타지 배경의 요괴를 소재로 한

3D 온라인 캐쥬얼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고스트X’는 제이씨엔터테인먼트가 ‘프리스타일’ 이후 차기작으로 극비리에 제작 중인 게임으로 2006년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게임은 현장에서 동영상 상영과 함께 특수효과를 이용해 유저가 캐릭터와 인터랙티브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해 더욱 흥미를 끌 계획이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는 신작 고스트X를 공개하는 것 외에도 게임 프리스타일의 이미지를 활용해 부스 전체를 그루브 타운의 이미지로 꾸며 농구코트, 공연장, 상점 등을 배치하고, 그 안에서 먹고, 즐기고, 체험하는 등의 컨셉으로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한다.

이번 G스타에서는 가수, 힙후퍼, 유저 등 프리스타일과 관련된 올스타가 총출동해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11일에는 프리스타일 모델인 안희욱의 힙훕쇼가 펼쳐지며, 12,13일에는 프리스타일의 주제곡을 부른 힙합뮤지션 주석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 12일에는 프리스타일 유저 중 최강을 가리는 프리스타일 G스타 리그가 메인 무대에서 결승전을 가진다.

그 밖에도 불꽃슛 대회, 그루브 올스타 등 참여형 상시 이벤트가 오토바이 등의 다양한 경품과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의 G스타 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타일 홈페이지(fs.joycity.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시티 개요
JCE는 1988년 SF MMOG인 ‘워마이블’을 선보인 이래 레드문, 조이시티, 러쉬온라인, 프리스타일 등을 개발하며 게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joycity.com

연락처

홍보팀장 우병선 031-789-6568 010-7211-7804 jce-pr@joy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