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전국 와콤스토어 구매 고객 대상 ‘네이버페이 프로모션’ 진행

“와콤스토어에서 네이버페이로 태블릿 구매하고 N포인트 받자”

뉴스 제공
한국와콤
2022-09-01 11:0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이 1일부터 30일(금)까지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에서 태블릿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쇼핑 기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N포인트를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네이버페이 프로모션’은 서울,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와콤스토어 13개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대전점 제외). 타블렛 구매 고객들은 와콤스토어 방문을 통해 제품 체험 및 구매는 물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N포인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와콤 신티크프로16 △와콤 신티크프로24 △와콤 신티크프로24 터치 모델 등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구매자에게는 제품 모델에 따라 최소 3만점에서 최대 5만점의 N포인트가 지급된다. 제품 구매 시 매장 안내에 따라 온라인 구매 페이지에 접속해 네이버페이로 결제해야 하며, 포인트는 구매 확정이 완료된 후 지급된다.

와콤 신티크프로는 전문 창작자를 위한 고성능 액정 태블릿 라인업으로 △신티크프로16 △신티크프로24 △신티크프로24 터치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4K UHD 해상도와 Adobe RGB 98%를 지원해 풍부한 색감을 구현하며, 와콤 프로 펜2를 탑재해 한층 정밀한 펜의 느낌으로 창작 작업을 할 수 있어 많은 웹툰 창작자 및 각 분야 디지털 크리에이터들에게 스테디셀러로 인기 있는 제품이다.

특히 전용 스탠드인 에르고 스탠드와 조합해 사용했을 때 장시간 작업에도 편안하고 완벽한 작업 환경을 마련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페이 프로모션 및 전국 와콤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와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와콤 공식 블로그: https://wacomkorea.tistory.com/1494

웹사이트: https://www.wacom.com/ko-kr

연락처

한국와콤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서지은
02-3477-64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