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 3종 리뉴얼 출시

오!그래놀라 ‘단백질바’, ‘유산균바’, ‘철분바’ 3종으로 리뉴얼… 영양성분 더하고 견과류 함량도 20% 늘려

더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한 끼’로 업그레이드

뉴스 제공
오리온 코스피 001800
2022-09-06 10:18
서울--(뉴스와이어)--오리온은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 라인업을 리뉴얼하면서 ‘오!그래놀라 단백질바’, ‘유산균바’, ‘철분바’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는 ‘밀크 단백질볼’, ‘딸기 생유산균볼’, ‘초코 철분볼’ 등 영양볼을 각각 더해 제품 특색에 맞춰 영양설계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대비 견과류 함량을 20% 늘리고 통귀리, 현미, 국산 쌀 등 통곡물을 비롯한 다양한 원물에 11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을 첨가했다.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식사를 대신할 수 있다는 장점에 영양성분까지 보강하면서 ‘더 맛있고 든든해진 건강한 한 끼’로 업그레이드 됐다.

오!그래놀라 단백질바는 달걀 1개 분량의 단백질 6g을 함유하고 있으며, 견과류와 그래놀라를 진한 리얼 초콜릿으로 코팅해 고급스러운 단맛과 고소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오!그래놀라 유산균바는 1억 마리 생유산균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무화과, 크랜베리, 딸기, 푸룬 등 4가지 과일 원물을 더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오!그래놀라 철분바는 1일 권장량을 충족하는 철분 12mg을 함유하고 있으며 현미 플레이크를 더해 더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살렸다. 소비자 조사에서도 “평소 철분을 따로 챙겨 먹지 못하는데 바 하나로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호평을 받았다.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는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선보인 간편대용식 제품이다. 통귀리, 통밀, 호밀, 국산 쌀 등 고소한 통곡물과 자연원물을 담은 ‘오!그래놀라’ 11종과 ‘오!그래놀라바’ 3종을 판매 중이다. 최근 간편대용식 수요 증가 속에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올해 상반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 성장했다. 3월에는 국산 현미를 70% 함유한 2가지 맛과 식감의 현미 플레이크를 더해 다채로운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강화한 ‘오!그래놀라POP 현미아몬드’를 출시하는 등 그래놀라 시장 성장세를 주도하고 있다.

오리온 홍보 담당자는 “오!그래놀라바 리뉴얼을 통해 견과류 함량을 늘리고 다양한 성분을 담은 영양볼을 더하면서 맛과 든든함은 물론 영양까지 모두 충족시켰다”며 “라이프 스타일 변화로 그래놀라가 간편대용식으로 각광 받는 가운데, 간편한 식사를 넘어 영양까지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orionworld.com

연락처

오리온
홍보팀
박민영 대리
02-705-56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