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관절과 연골 건강 위한 ‘청춘관절 MSM 프리미엄’ 출시

1팩당 ‘MSM’ 2000mg 함유… 식약처 고시 1일 최대 섭취량 충족

뚜껑이 있는 파우치 형태로 간편한 섭취와 보관

뉴스 제공
천호엔케어
2022-09-06 10:29
서울--(뉴스와이어)--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청춘관절 MSM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MSM (Methyl Sulfonyl Methane)’은 관절 연골과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물질로,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 및 구조 유지에 중요한 미네랄인 황의 급원이다.

천호엔케어의 청춘관절 MSM 프리미엄 한 팩에는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MSM이 2000mg 함유돼 있다. 이는 식약처 고시 1일 최대 섭취량을 충족한다.

이밖에 △칼슘 △비타민D △비타민C △히알루론산 등 18가지 부원료를 담았으며 △녹용 △천궁 △작약 등 전통 원료도 함유해 천호엔케어만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뚜껑이 있는 파우치 형태로 제작돼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고 휴대와 보관이 쉽고, 하루 한 팩씩 기호에 따라 섭취하면 된다.

천호엔케어 담당자는 “신제품 청춘관절 MSM 프리미엄은 기능성 원료 MSM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라며 “하루 한 팩 간편하게 섭취하며 관절과 연골의 건강을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chunhomall.com

연락처

천호엔케어 홍보대행
미디컴
송지원 사원
070-7650-14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