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매직 살루스 비데 ‘BID-5200’

뉴스 제공
동양매직
2004-09-09 14:12
서울--(뉴스와이어)--30초 이후에도 따뜻함이 끝날 줄 모르는 비데가 출시되서 화제다.

동양매직(www.magic.co.kr, 대표 : 염용운)은 ‘연속온수’기능에서 ‘건강좌욕’까지 설정온도 그대로 온수공급이 가능한 웰빙 시대에 맞는 기능성 제품인 매직 살루스 비데(BID-5200)를 선보였다.

연속온수 매직 살루스 비데는 최첨단 기술이 축약된 제품으로서, 기존의 비데와는 수준이 다른 신개념 비데이다. △ 첫째, 30초면 온수 공급이 끊어지는 단거리 비데와는 달리 ‘정지’버튼을 누르기 전까지 따뜻한 온수를 그대로 사용하는 차별된 동양매직만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됐다. △ 둘째, 에어펌프가 내장되어 물과 공기가 혼합된 공기방울이 비데 사용시 부드럽고, 소프트한 느낌을 주며,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 또한, 매직 살루스 비데는 어린이를 위한 전용 버튼 기능을 가지고 있어, 어린이 전용노즐을 이용하여 세정에서 건조까지 Non-Stop으로 쉽게 이용 가능하다. △ 넷째, 세정에서 건조까지 모든 작동이 원터치로 하며, 트위노즐이 상하 일직선으로 배열되어 무브기능 동작시나, 노즐 위치조정시 정확도를 높였다. 노즐 위치는 10단계로 미세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한국디자인진흥원 주최 ‘2004년 비데부문 Good Design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어느 욕실에서나 사용자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다.

동양매직은 특히 ‘매직 해피콜 서비스’를 통해 판매에서 그치지 않고 고객데이터를 구축하여 구입 후에도 필터교환 시기를 알려주는 등 전국 2백56개 서비스 망을 통해 신속하고 철저한 사후관리를 보장하고 있다.

한편 동양매직은 비데 출시 기념으로 구매고객 모두에게 고급형 체중계를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와, 5만원 상당의 보상할인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1577-7784나, 동양매직 인터넷 www.magic.co.kr로 접속하면 된다.

동양매직 개요
주방가전 전문회사
가스오븐레인지, 식기세척기, 가스레인지로 대표되는 동양그룹 계열사

웹사이트: http://www.magic.co.kr

연락처

동양매직(주) 홍보팀/광고홍보 주임 홍장선 02-2240-7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