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리티스코어카드, 경제 격변기에 기업의 리스크 파악 및 보안 투자 ROI 측정 지원

최신 콘텐츠와 ROI 계산기 제공해 보안 리더가 보안의 가치와 벤더 리스크 투자를 정량화하고 제시할 수 있도록 뒷받침

뉴스 제공
SecurityScorecard
2022-09-20 09:4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이버 보안 등급 평가의 세계 선도 기업 시큐리티스코어카드(SecurityScorecard)가 조직이 날로 강화되는 예산 감시 속에서도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보안 업무 자금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도구를 출시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조직은 이를 통해 보안 프로그램 투자 수익을 더 쉽게 실현하고 입증할 수 있다.

경제적 불확실성은 산업 전반의 기업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지출은 면밀한 조사 대상이며 사이버 보안 예산도 예외가 아니다. 악의적 행위자는 이런 격동의 시기를 악용하곤 한다. 따라서 보안 리더가 보안 및 공급업체 위험 관리 프로그램의 가치를 명확히 하고 기술 투자에 대한 정확한 투자 수익률(ROI)을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새로 선보인 도구는 ‘격동의 시기에 조직을 보호하는 5가지 방법(5 Ways to Secure Your Organization In Turbulent Times)’이라는 제목의 전자책과 시큐리티스코어카드의 ‘ROI 계산기(Return on Investment [ROI] Calculator)'다. ROI 계산기는 무료로 제공되는 최신 총경제효과(Total Economic Impact) 추정 도구로 조직이 시큐리티스코어카드가 제공하는 전체적 관점의 보안 평가 등급 플랫폼의 총경제효과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 계산기는 시큐리티스코어카드가 포레스터 컨설팅(Forrester Consulting)에 의뢰해 수행한 연구 ‘시큐리티스코어카드의 총경제효과(The Total Economic Impact of SecurityScorecard)’를 기반으로 한다. 포레스터는 사이버 보안 리스크를 관리하기 위한 시큐리티스코어카드의 통합적 접근 방식에 투자하는 주요 이점을 다음과 같이 식별해 정량화했다.

· 위험 관리 효율성 증진
· 기술 효율성 및 통합 효과
· 보안 태세 개선

알렉산드르 얌폴스키(Aleksandr Yampolskiy) 시큐리티스코어카드 최고 경영자(CEO) 겸 공동 설립자는 “전 세계 조직이 재정적으로 어려운 환경에 직면해 있으며 최고 정보보안 책임자(CISO)는 이사회와 경영진에게 가치를 설득해야 하는 엄청난 압박을 받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위협 행위자들은 인력과 자원의 여유가 위축되는 격변의 시기를 틈탄다”며 “팀이 가치를 더 빨리 증명하고 투자의 정당성을 신속히 담보할수록 가장 중요한 문제를 더 빨리 해결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ROI 계산기 외에도 조직이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해 보안 프로그램의 ROI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사이버 보안 프로세스를 자동화해 가치 실현에 드는 시간을 단축한다.
· 이사회에 재정적 측면의 위험을 수량화해 제시하고 잠재적 영향에 대한 여러 시나리오를 테스트한다.
· 이사회가 사이버 보안 위협을 정의, 이해, 수량화에 관심을 두도록 하는 주요 지표를 개발한다.
· 조직 및 타사 공급업체에서 누락된 이슈를 방지하기 위해 자동화된 경고 및 규칙을 설정한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4부로 구성된 글로벌 웨비나 시리즈를 마련해 선도적 보안팀이 조직을 선제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우선시하는 핵심 영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9월 29일 시작하는 웨비나 시리즈는 북미, 아시아 태평양, 유럽·중동·아프리카 청중을 위한 전용 세션을 제공하며 주제는 다음과 같다.

· 격변의 시기에 보안 제어
· 가장 중대한 위협의 우선순위를 지정해 혼란 극복
· 보안 프로그램의 가치 증명
· 강력한 보안 태세를 입증해 공급업체 선정에서 우위 차지

웹사이트(https://securityscorecard.com/takecontrol)에서 각각의 웨비나에 등록할 수 있다. 또 시큐리티스코어카드가 조직의 보안 인식 및 예방에 대해 두 배의 투자 수익을 보장하고 공급업체가 책임을 지도록 하는 방법과 추가 투자 영역의 우선순위를 설정하고 ROI 추정치를 산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세한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SecurityScorecard) 개요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사이버 보안 등급 평가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으로 에볼루션 에퀴티 파트너스(Evolution Equity Partners), 실버레이크 워터맨(Silver Lake Waterman), 세쿼이아 캐피털(Sequoia Capital), GV, 리버우드 캐피털(Riverwood Capital) 등 세계적 투자자의 투자를 받고 있으며 1200만개가 넘는 기업을 꾸준히 평가하고 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보안 및 위험 분야 전문가인 알렉산드르 얌폴스키와 샘 카소메(Sam Kassoumeh)가 2013년 설립했다. 약 3만개 조직이 기업 위험 관리, 위험 관리, 이사회 보고, 실사, 사이버 보험 심사, 규제 감독에 특허받은 시큐리티스코어카드의 등급 평가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최초의 사이버 보안 등급 평가 회사로 디지털 포렌식 및 사건 대응 서비스를 제공하며, 360도 접근 방식을 통해 전 세계 굴지의 고객과 파트너 기반에 보안 사고 예방과 대응을 지원하고 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기업이 사이버 보안 위험을 이해하고 개선하며 이사회, 직원, 공급업체와 소통하는 방식을 혁신함으로써 더 안전한 세상을 만들어 가고 있다. 모든 기업은 신뢰할 수 있고 투명한 인스턴트 시큐리티스코어카드(Instant SecurityScorecard) 등급 평가에 대해 보편적 권리를 가진다. 웹사이트(securityscorecard.com)를 방문하거나 링크트인을 팔로우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1900510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ecurityscorecar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시큐리티스코어카드(SecurityScorecard)
데렉 델라노(Derek Delano)
(646) 457-4513
ddelano@securityscorecard.io

시큐리티스코어카드 홍보대행
텐폴드(10Fold)
마리아 시만크(Mariah Simank)
(512) 971-3702
SecurityScorecard@10fol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