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20주년 기념 브랜드 쇼케이스 개최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성수동 레이어57에서 진행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신제품부터 미디어 아트 전시,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제공

9월 29일부터 네이버 예약 가능

뉴스 제공러쉬코리아
2022-09-29 09:00
‘러쉬코리아 20주년 쇼케이스’ 포스터
‘러쉬코리아 20주년 쇼케이스’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9일 -- 프레시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20주년을 맞아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레이어57에서 ‘러쉬코리아 20주년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VIP 프리뷰 데이는 10월 13일이다.

이번 쇼케이스는 러쉬코리아의 과거, 현재, 미래를 한 공간에 담아 브랜드를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선보인다. 브랜드 철학과 신념을 엿볼 수 있는 작품 전시부터 미디어 아트,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신제품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구성해 새로운 문화 복합 공간을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제1회 러쉬 아트페어’에 참여한 발달 장애 예술가들부터 일러스트레이터 샘바이펜, 시각예술가 이대철, 드랙 아티스트 나나영롱킴, 아트 컬러리스트 김민경, 음악감독 전수경,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젬마 등까지 각 분야 아티스트와 협업해 작품 전시 및 라이브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러쉬코리아 우미령 대표는 “많은 분이 보내준 관심과 애정 덕분에 러쉬코리아가 스무 살을 맞이했다”며 “20년 동안 함께한 고객들과 캠페인 단체 및 파트너들 그리고 전·현직 직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쇼케이스를 통해 축하하고 감사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9월 19일 판매를 시작한 러쉬코리아 20주년 쇼케이스 사전 입장권은 하루 만에 매진되며 행사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9월 29일부터 네이버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일정은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러쉬코리아 개요

영국 프레시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는 자연에서 얻은 신선한 재료와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정직한 재료를 사용해 모든 제품을 손으로 만든다. 더불어 공정 거래, 인권 보호, 포장 최소화 등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기업 윤리와 신념을 알리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ush.co.kr/

연락처

러쉬코리아
홍보팀
윤예진 팀장
010-5784-75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러쉬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