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틀린그림찾기 정액제 오픈

뉴스 제공
레몬
2005-11-07 13:36
서울--(뉴스와이어)--이제 네트워크 퍼즐보드게임도 저렴하게 이용하자!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 레몬(대표 윤효성 www.lemongame.co.kr)에서는 퍼즐보드게임 3종과 무선 인터넷 콘텐츠 1종을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 수 있는 ‘틀린그림찾기 정액제’(이하 정액제)를 SKT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8일 밝혔다.

SKT의 정보료 정액제를 기준으로 매월 4,000원에 4가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된 것으로 이 비용에는 게임 다운로드 비용과 네트워크 이용료가 포함된 가격이다. 레몬에서는 현재 출시된 정액제 가운데 가장 많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새로운 정액제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30일까지 ‘틀린그림찾기 정액제 다운로드 이벤트’를 개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정액제’에 가입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을 비롯, 디지털카메라, 콘서트 티켓,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한편, ‘틀린그림찾기’는 좌우 2종의 그림에서 정해진 시간 내에 틀린 곳을 찾아내는 게임으로 이미지 반전, 확대 등 화려한 이펙트가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현재 5천여장의 실사 이미지가 구축돼 있으며 60개에 달하는 풍성한 사운드도 강점이다.

이 밖에 ‘사천성’과 ‘헥트리스2’ 모두 모바일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는 스테디 셀러 보드 게임들이며 ‘타로까페’는 신세대들에게 적합한 퓨전형 운세 서비스다.

레몬의 윤효성 사장은 “틀린그림찾기 정액제는 신규게임과 더불어 레몬의 가장 인기게임으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며 “정액제의 도입으로 네트워크 게임이 가진 비용 부담을 덜고 퍼즐게임의 속도감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틀린그림 찾기 다운로드 경로 SKT > Nate > 월정액 > 레몬틀린그림찾기, 혹은 336+네이트이다.

레몬 개요
레몬은 2000년 6월 설립하여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과 유무선 콘텐츠를 개발해왔다. 2010년 레몬은 기존에 해왔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강화와 함께 다양한 신규 사업과 함께, 모바일 문화 콘텐츠인 <북클럽>과 나만의 책 만들기 콘텐츠인 <아이스토리>를 시작했으며, 2010년에는 스마트폰용 온라인게임 <던전판타지온라인>의 서비스를 개시. 2013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서비스 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mongame.co.kr

연락처

레몬 마케팅팀 천수진 (02-3424-7772/011-9431-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