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더프레시, 통영산 ‘햇굴’ 가장 먼저 선봬

뉴스 제공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2022-10-04 08:43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10월 5일부터 올해 갓 수확한 횟감용 생굴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생굴은 보통 10월부터 3월까지가 제철인 식품으로 산란기가 지난 가을에 살이 오르고 단맛이 깊어진다.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참굴, 강굴 등 10여 종이 수확·양식되고 있는데, 이번에 GS더프레시가 선보이는 굴은 참굴이다. 크기는 한입에 먹기 좋은 중간 사이즈로 선별했다.

GS더프레시는 싱싱한 제철 굴을 고객들에게 가장 빨리 선보이기 위해 안전성 검사에 특히 만전을 기하고 있는데, 선도위생혁신팀에서 월 1회, GS리테일 지정 굴 가공농장에서 월 2회, 통영 굴 조합을 통해 월 1회 등 총 월 4회의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

GS더프레시는 첫 출하를 기념해 10월 5일(수)부터 11일(화)까지 GS리테일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봉지 굴 1봉(250g)을 20% 할인된 6980원 최저가에 판매한다. 또한 10월 말 김장철 시즌에는 김장에 많이 사용되는 소굴 중심으로 물량을 준비해 고객 수요를 차질없이 맞출 예정이다.

곽용구 GS리테일 수퍼MD부문장 상무는 “봉지 굴은 매년 동절기 수산 매출 1·2위를 다투는 인기 상품이고,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하는 등 계속해서 수요가 늘고 있다”며 “바다의 우유, 인삼이라고 불리는 동절기 최고의 보양식을 조금이라도 빨리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신선도를 지속해서 점검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서주희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