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위젯, iOS16 잠금화면 꾸미기 위젯 출시

잠금화면 위젯으로 사진, 디데이, 할 일 등 필요한 기능과 원하는 디자인으로 추가 가능

잠금화면 애니메이션 위젯과 텍스트 위젯 제공하며 맞춤형 잠금화면 꾸미기 지원

뉴스 제공
포토위젯
2022-10-05 10:4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Z세대의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 포토위젯(Photo Widget: Simple)이 iOS16 출시에 맞춰 잠금화면 꾸미기 위젯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포토위젯은 기존 위젯 외에도 움직이는 이미지를 추가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위젯’과 문구를 입력할 수 있는 ‘텍스트 위젯’ 등 애플 iOS16에 완벽 대응하는 신규 폰 꾸미기 기능을 추가했다.

포토위젯은 다양성과 희소성을 중시하는 Z세대를 위해 홈 화면과 위젯, 앱 아이콘 등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홈 화면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iOS 전용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다.

이번 신규 기능은 애플 iOS16에 새롭게 적용된 잠금화면 위젯 기능을 활용해 포토위젯 사용자들에게 더욱더 고도화된 커스터마이징 환경과 색다른 모바일 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애플의 iOS16은 사용자 개개인이 맞춤형 잠금화면을 구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한다.

포토위젯은 잠금화면 위젯을 통해 △사진 △배터리 △달력 △메모 △할 일 △디데이 △별자리 기능을 제공하며, 인라인 영역을 꾸미기 위한 텍스트 위젯도 지원한다. 텍스트 위젯을 통해 사용자는 원하는 문구를 직접 잠금화면에 기입할 수 있으며, 특수문자와 심볼을 이용해 보다 다채로운 문구 작성이 가능하다. 특히 잠금화면에 움직이는 이미지를 추가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위젯을 제공해 사용자들에게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폰 꾸미기 경험을 제공한다.

포토위젯은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애플워치 화면(페이스) 꾸미기 기능을 출시해 애플 iOS 생태계 전반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포토위젯은 이번 iOS16 업데이트에 대응해 홈 화면뿐만 아니라 잠금화면까지 개인의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했다며, 기존의 폰 꾸미기 틀에서 벗어나 애니메이션 기능과 같이 간편하지만 다채로운 폰 꾸미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hotowidget.net/

연락처

포토위젯 홍보대행
PRGATE
김지민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