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위젯, 새로운 BI 공개… 이용자 친화적 정체성 강화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놀이공간으로의 도약 목표

뉴스 제공
포토위젯
2023-11-23 10:3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Z세대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 기업 포토위젯(대표 송인선)이 이용자 친화적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 신규 BI를 공개했다.

새로운 BI는 포토위젯의 무한한 가능성을 담고 있는 브랜드 심벌을 균형적인 그래픽 요소와 컬러로 표현했다. 또 둥글고 곡선적인 그래픽 요소가 반영된 가독성 높은 타이포그래피와 산뜻한 컬러로 친근한 이미지를 강화했다. 전체 사용자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해외 유저를 비롯한 전 세계 모바일 네이티브 세대에게 쉽고 편안한 서비스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한 의지가 반영됐다.

포토위젯이 운영하는 ‘PhotoWidget’은 이용자들이 자신의 개성을 모바일에 쉽고 간편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하는 iOS 기반 ‘폰 꾸미기’ 앱이다.

트렌드에 민감한 잘파세대(Z+알파)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신 iOS 운영 체제에 대응하는 신규 기능 △전 세계 문화권의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테마 콘텐츠 △유명 K팝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한 IP 제휴 콘텐츠 등을 선보이며 10·20세대를 위한 모바일 놀이공간을 제공해왔다. 그 결과 최근 전 세계 150개 국가에서 누적 사용자 4000만을 돌파하며 글로벌 잘파세대의 대표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포토위젯은 모바일 네이티브 세대가 자신의 취향을 탐색·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겠다는 기업 철학이 반영된 이번 BI 리뉴얼을 계기로 글로벌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나갈 방침이다.

포토위젯은 단순히 예쁜 위젯을 간편하게 사용하는 서비스가 아니라 전 세계 이용자들이 서로의 취향을 함께 공유하는 놀이공간으로서 경험을 제안하는 서비스를 지향한다며, 이번에 리뉴얼된 포토위젯 BI에는 언제나 사용자에게 쉽고 재밌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자사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hotowidget.net/

연락처

포토위젯 홍보대행
PRGATE
박현빈 사원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포토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