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위젯, 웅진식품 하늘보리 프로모션 테마 4종 공개

하늘보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프로모션 테마 공개

엔터테인먼트에 이어 이종 산업 간 컬래버 지속

뉴스 제공
포토위젯
2023-10-16 11:24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Z세대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 기업 포토위젯(대표 송인선)이 웅진식품의 대표 차음료 브랜드 ‘하늘보리’를 활용한 아이폰 배경 화면과 위젯, 아이콘으로 구성된 테마 4종을 출시했다.

포토위젯과 웅진식품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하늘보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테마에 담았으며, 웅진식품이 올해 10월 9일 한글날을 기념해 공개한 하늘보리체 폰트도 적용됐다.

공개된 테마는 △귀여운 하늘보리 자판기 △시원한 가을 피크닉 △소녀 일러스트 △Y2K 콘셉트의 하늘보리 아이팟 등 총 4종이며, 포토위젯 앱 내 테마 카테고리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포토위젯은 글로벌 잘파 세대를 위한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로 누적 사용자 수 3900만을 기록했으며, 전체 사용자의 85% 이상이 잘파 세대(Z세대+알파 세대)로 구성돼 있다. 올해 9월 태국 앱스토어 전체 무료 앱 2위, 생산성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포토위젯은 최근에 엔터테인먼트사를 비롯해 다양한 이종 산업 간 컬래버를 통해 더 확대된 제휴 비즈니스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관련 브랜드를 선호하는 사용자들에게는 공식 디지털 굿즈로 꾸며 충성도를 높여줄 뿐 아니라 일반적인 폰 꾸미기 에셋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잠재 고객과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방안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hotowidget.net/

연락처

포토위젯 홍보대행
PRGATE
신다정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