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위젯, 웅진식품 하늘보리 프로모션 테마 4종 공개
하늘보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프로모션 테마 공개
엔터테인먼트에 이어 이종 산업 간 컬래버 지속
포토위젯과 웅진식품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하늘보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테마에 담았으며, 웅진식품이 올해 10월 9일 한글날을 기념해 공개한 하늘보리체 폰트도 적용됐다.
공개된 테마는 △귀여운 하늘보리 자판기 △시원한 가을 피크닉 △소녀 일러스트 △Y2K 콘셉트의 하늘보리 아이팟 등 총 4종이며, 포토위젯 앱 내 테마 카테고리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포토위젯은 글로벌 잘파 세대를 위한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로 누적 사용자 수 3900만을 기록했으며, 전체 사용자의 85% 이상이 잘파 세대(Z세대+알파 세대)로 구성돼 있다. 올해 9월 태국 앱스토어 전체 무료 앱 2위, 생산성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포토위젯은 최근에 엔터테인먼트사를 비롯해 다양한 이종 산업 간 컬래버를 통해 더 확대된 제휴 비즈니스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관련 브랜드를 선호하는 사용자들에게는 공식 디지털 굿즈로 꾸며 충성도를 높여줄 뿐 아니라 일반적인 폰 꾸미기 에셋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잠재 고객과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방안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hotowidget.net/
연락처
포토위젯 홍보대행
PRGATE
신다정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