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리티스코어카드, 워드텍스트시스템즈와 배급 파트너십 체결해 아시아 보안 솔루션 접근성 제고

더 많은 조직에 사이버보안 위험 관리할 데이터 중심의 선제적 접근법 제공

뉴스 제공
SecurityScorecard
2022-10-06 17:20
마닐라, 필리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 사이버보안 등급 평가 기업인 시큐리티스코어카드(SecurityScorecard)가 필리핀을 대표하는 IT 유통업체로 조직이 사이버 위험을 헤쳐 나가는 방식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워드텍스트시스템즈(Wordtext Systems, Inc., 이하 ‘WSI’)와 전략적 배급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6일 발표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등급 평가 시스템을 필리핀 조직에 배급할 계획이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이해하기 쉬운 A-F 등급 스코어카드를 통해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 외부 위험을 관리하는 종합 감시·평가 도구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조직은 컴플라이언스 보고 정확도를 높이고,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올리버 코(Oliver Co) WSI 부사장보는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NIST 사이버보안 프레임워크의 모든 기능을 다루는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WSI의 사이버보안 포트폴리오에 완벽하게 부합한다”며 “세계 사이버보안 등급 평가 업계를 선도하는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조직이 NIST 프레임워크를 식별하고 자기 감시 및 외부 위험 관리를 위한 보안 태세를 평가하도록 뒷받침할 것”이라고 말했다.

WSI는 40년 넘게 필리핀 IT 유통업계를 이끌어 온 기업으로 44개 이상의 제품으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의 업계를 선도하는 보안 등급, 자동화된 평가, 종합적인 외부 위험 관리 역량은 WSI의 보안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산업 전반의 기업들이 이사회, 직원, 벤더들을 위해 사이버보안 위험을 파악·완화·소통하는 방식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앨버트 쿠오(Albert Kuo) 시큐리티스코어카드 아시아 태평양 영업 부사장은 “위협 환경이 급속하게 진화하면서 조직을 향해 공급망 전반의 사이버보안 위험에 대한 효과적인 관리 압박이 커지고 있다”며 “WSI와 체결한 파트너십에 힘입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규제 당국의 컴플라이언스를 준수하는 동시에 보안 태세를 쇄신할 도구를 필리핀 기업에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아태 지역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전략적 투자를 단행하고 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4월 트리테크디스트리뷰션리미티드(TriTech Distribution Limited)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트리테크디스트리뷰션리미티드는 홍콩과 마카오에서 활동하는 VAD(value-added distributor)로 기업들이 사내 보안 취약점을 더 명확하게 파악하도록 지원하는 업체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SecurityScorecard) 개요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사이버보안 등급 평가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으로 에볼루션 에퀴티 파트너스(Evolution Equity Partners), 실버레이크 워터맨(Silver Lake Waterman), 세쿼이아 캐피털(Sequoia Capital), GV, 리버우드 캐피털(Riverwood Capital) 등 세계적 투자자의 투자를 받고 1200만 개가 넘는 기업을 꾸준히 평가하고 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보안 및 위험 분야 전문가인 알렉산드르 얌폴스키와 샘 카소메(Sam Kassoumeh)가 2013년 설립했다. 약 3만 개 조직이 기업 위험 관리, 위험 관리, 이사회 보고, 실사, 사이버 보험 심사, 규제 감독에 특허받은 시큐리티스코어카드의 등급 평가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최초의 사이버보안 등급 평가 회사로 디지털 포렌식 및 사건 대응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방위 접근 방식을 통해 전 세계 굴지의 고객과 파트너 기반에 보안 사고 예방과 대응을 지원한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기업이 사이버보안 위험을 이해하고 개선하며 이사회, 직원, 공급업체와 소통하는 방식을 혁신해 더 안전한 세상을 만들어 가고 있다. 모든 기업은 신뢰할 수 있고 투명한 인스턴트 시큐리티스코어카드(Instant SecurityScorecard) 등급 평가에 대해 보편적 권리를 가진다. 웹사이트(securityscorecard.com)를 방문하거나 링크트인을 팔로우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워드텍스트시스템즈(Wordtext Systems, Inc.) 개요

워드텍스트시스템즈(WSI)는 필리핀을 대표하는 IT 유통업체다. 1982년 설립 이후 꾸준히 성장해 IT 제품 유통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났다. 또한 40년간 일관적이고 건전하게 재정 정책을 취해 업계에서 재정이 가장 안정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우수한 기술 지원진, 공격적인 영업·마케팅진, 전문적이고 노련한 경영진으로 명성이 높으며 제품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WSI는 필리핀 전역을 아우르는 파트너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세부와 다바오에 지점을 마련했으며, 이를 통해 비사야와 민다나오 지역에 부가가치형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wordtext.com.ph)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0500560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ecurityscorecar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시큐리티스코어카드(SecurityScorecard)
데렉 델라노(Derek Delano)
(646) 457-4513
ddelano@securityscorecar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