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미디어코리아, MZ세대 중심 리셀테크 열풍에 네이버 ‘크림’ 월별 순 이용자 수 전년 대비 87% 증가

뉴스 제공
닐슨코리아
2022-10-11 09:5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8월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의 월별 순 이용자 수가 116만 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87% 늘었다.

한정판 상품이나 명품 등 희소가치가 있는 제품을 구매 후 되팔아 이윤을 창출하는 리셀(Re-sell) 테크가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패션전문몰 상위 기업인 지그재그, 무신사, 에이블리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1%, 86%, 28% 성장한 것과 비교해 높은 성장세다.

크림의 주 이용자층은 20·30 남성으로, 전체 이용자 중 △20대 남성의 비율은 30% △30대 남성은 20%이며 △20대 여성 15% △30대 여성 9%에 비해 높다. 패션전문몰 중 가장 높은 20·30세대 남성의 이용률을 기록했다. 자세한 사항은 닐슨미디어코리아(코리안클릭)가 정기적으로 발행하고 있는 뉴스레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닐슨(Nielsen) 개요

닐슨(Nielsen)은 잠재고객 측정 및 데이터를 제공하는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으로서 전 세계 미디어와 콘텐츠를 분석하고 있다. 전 세계 모든 채널과 플랫폼에서 사용자 행동 패턴을 분석해 독립적이고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고객사에 제공해 현재는 물론, 미래의 잠재 사용자까지 연결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P 500 기업인 닐슨은 측정과 분석 서비스를 55개가 넘는 국가에 제공하고 있다. 닐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닐슨미디어코리아(코리안클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레터: https://bit.ly/3TfWCQJ
닐슨미디어코리아(코리안클릭): http://www.koreanclick.com

웹사이트: https://global.nielsen.com

연락처

닐슨코리아 홍보대행
KPR
조혜인 AE
02-3406-2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