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로그인
계정 만들기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가상현실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닐슨코리아
구독하기
컨설팅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50 센트럴 플레이스 13~16층
https://global.nielsen.com
닐슨코리아 보도자료
구독하기
RSS
23개
2023년 11월 28일
09:19
닐슨, 디지털 미디어 수요 급증에도 리니어 TV 영향력은 여전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이 자사 소비자 및 미디어 뷰(Nielsen Consumer & Media View, CMV) 데이터를 바탕으로 아시아 지역 내 미디어 시장 최신 동향을 발표했다. 이번 발표 자료는 분기마다 연령별, 성별, 지역별 분포를 고려해 각 국가별로 PC 이용자 ...
2023년 10월 25일
09:23
닐슨, 크로스미디어 시청자 측정 솔루션 ‘닐슨 ONE’ 글로벌 확장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이 크로스미디어 시청자 측정 솔루션 ‘닐슨 ONE(Nielsen ONE)’을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닐슨은 여러 디바이스에서 동시에 집계되는 중복 데이터를 제거하고 효과적인 매체별 광고 효율 측정을 지원하는 닐슨 ONE 솔루션을 ...
2023년 10월 18일
09:10
닐슨애드인텔, 상반기 자동차 업계 광고 지출액 2000억원 상회
아시아 지역 종합 광고비 모니터링 서비스 닐슨애드인텔(Nielsen Ad Intel)이 자동차 업계의 2023년 상반기 광고비 지출 총액과 업체별 국내 시장 광고 지출액 순위를 18일 발표했다. 이번 결과는 TV 및 라디오 등을 포함한 전통매체와 디지털 동영상, 디지털 배너 ...
2023년 10월 16일
14:29
닐슨, 미디어 플래닝 최적화 솔루션 NMI 국내 출시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이 효과적인 미디어 플래닝과 광고 효율 측정을 지원하는 ‘NMI(Nielsen Media Impact) 솔루션(이하 NMI)’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 NMI는 TV를 포함한 레거시 미디어에서부터 디지털 매체를 아우르는 닐슨만의 독자적인 데이터를 기...
2023년 8월 29일
10:34
닐슨애드인텔, 2023 상반기 광고 지출액 가장 큰 업종은 ‘식품업’
아시아 지역 종합 광고비 모니터링 서비스 닐슨애드인텔(Nielsen Ad Intel)이 2023년 상반기 업종별·기업별 국내 시장 광고 지출액 순위를 29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결과는 닐슨애드인텔의 크로스 플랫폼 광고 인텔리전스를 기반으로 하며 TV 및 라디오, 신문, ...
2023년 2월 7일
09:28
닐슨미디어코리아, 크로스미디어 광고 측정 서비스 ‘TAR’ 출시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대표 조선국)가 TV와 PC, 모바일에 걸쳐 크로스미디어 광고 측정을 지원하는 ‘TAR(Total Ad Ratings)’ 서비스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TAR은 닐슨미디어코리아의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청률 지표인 DAR(Digital Ad R...
2022년 12월 5일
14:55
닐슨미디어코리아, 한국-포르투갈전 2022 카타르 월드컵 최대 이변 4위 선정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가 2022 카타르 월드컵 최대 이변 12경기를 발표했다. 한국-포르투갈전은 4위에 선정됐다. 그레이스노트는 자사 고유의 축구 순위 예측 시스템을 사용해 이번 월드컵 기간 내 가장 이례적인 경기 결과 12선을 공개했다...
2022년 11월 23일
11:09
닐슨 그레이스노트, 월드컵 역사 최대 이변 TOP10 발표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 그레이스노트(Nielsen Gracenote)가 22일 사우디아라비아-아르헨티나 경기와 같은 월드컵 축구 경기 역사상 최대의 이변 10경기를 발표했다. 그레이스노트는 자사 고유의 축구 순위 예측 시스템을 사용해 96년간의 월드컵 역사상 ...
2022년 11월 17일
14:24
닐슨 그레이스노트 “브라질, 카타르 월드컵 강력한 우승 후보”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 그레이스노트(Nielsen Gracenote)가 이번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브라질이 우승컵을 차지할 것으로 예측했다. 브라질은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벨기에에 진 뒤 이후 치러진 50경기 중 3경기에서만 패배를 기록하며 그레이스노트...
2022년 11월 8일
09:19
닐슨미디어코리아 “편의점 앱 이용자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3분기 GS25, CU, 세븐일레븐 3개 편의점 모바일 앱의 순 이용자 수가 전년 동기 대비 22% 늘었다. 모바일 앱을 통해 인기 상품의 재고 조회가 가능해지고 예약주문 및 픽업 등 앱을 통한 편의 서비스가...
2022년 10월 11일
09:50
닐슨미디어코리아, MZ세대 중심 리셀테크 열풍에 네이버 ‘크림’ 월별 순 이용자 수 전년 대비 87% 증가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8월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의 월별 순 이용자 수가 116만 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87% 늘었다. 한정판 상품이나 명품 등 희소가치가 있는 제품을 구매 후 되팔아 이윤을 창출하는 리셀(Re-sell) 테...
2022년 10월 5일
14:19
닐슨미디어코리아, ‘2022 ROI 보고서’ 발간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대표 조선국)가 처음으로 마케팅 예산 및 채널, 미디어 전략에 대한 ROI (투자자본수익률)를 분석한 ‘2022 ROI 보고서’를 발간했다. 닐슨미디어코리아는 이번 보고서를 통해 공신력 있는 자사 데이터를 공개하고 기업...
2022년 9월 26일
09:10
닐슨미디어코리아, 해외 여행·숙박 앱 8월 순 이용자 수 전년 대비 평균 91% 증가
통계 분석 전문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야놀자, 여기어때, 아고다, 에어비앤비, 스카이스캐너 등 국내외 주요 여행·숙박 애플리케이션 순 이용자 수가 급증하고 있다. 전년 동기 대비 순 이용자 수가 가장 많이 늘어난 업체는 여행예약 플랫폼 아고다로 112%...
2022년 9월 22일
09:50
닐슨미디어코리아, 2022 카타르 월드컵 참가 선수·국가별 소셜 미디어 영향력 순위 발표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는 자사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닐슨 인플루언스 스콥(Influence Scope)’을 통해 참가 선수 및 국가별 소셜 미디어 영향력 순위를 발표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출전 선수 가운데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영향력 있...
2022년 9월 5일
09:37
닐슨미디어코리아 “쿠팡플레이 월간 순이용자 수 6개월간 54% 증가”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쿠팡플레이의 앱 순 이용자 수가 4월 227만 명에서 7월 456만 명으로 2배가량 늘고, 6개월간 54%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앱 순 이용자 수가 늘어난 것은 6월 수지 주연 오리지널 드라마...
2022년 8월 29일
09:38
닐슨미디어코리아, 닐슨 스포츠 데이터 사업부서 신설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가 국내 스포츠 데이터 부문을 신설하고 국내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팀, 관련 업계 종사자에게 전 세계 다양한 스포츠 관련 데이터 인사이트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위해 닐슨미디어코리아는 닐슨 스포츠를 ...
2022년 8월 18일
10:18
닐슨미디어코리아 “ENA 버즈량 169% 증가, 시즌 주간 순 이용자 수 44% 증가”
통계 분석 전문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방영 첫 주 시청률 0.9%로 시작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주마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방영 한 달 만에 시청률 15.2%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드라마를 방영 중인 ENA 채널의 버즈량 또한 같은 기...
2022년 8월 17일
10:16
닐슨코리아, 2022년 상반기 아태지역 20대 광고주 및 업종별 광고비 지출 규모 발표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대표 조선국)가 2022년 상반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20대 광고주 및 업종별 광고비 지출 규모를 17일 발표했다. 닐슨의 Nielsen Ad Intel 솔루션을 기반으로 작성된 이번 자료는 마케팅 및 광고 전략 최적화를 위한 ...
2022년 5월 6일
10:33
닐슨 그레이스노트, 미국 유럽 지역 ‘삼성프리’ 사용자경험 최적화 위한 업무협약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 그레이스노트(Nielsen Gracenote)가 삼성전자와 업무협약을 맺고, 삼성 팟캐스트 ‘삼성 프리’에 닐슨 그레이스노트 AOD (Audio On Demand)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이를 통해 삼성은 사용자들에게 개개인의 취향과 선호...
2022년 5월 2일
11:11
닐슨, ESL 게이밍과 e스포츠 분석 위한 파트너십 강화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Nielsen)이 글로벌 e스포츠 기업 ESL 게이밍과 파트너십 3년 연장 계약을 체결하고 비즈니스 협력 관계를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은 2019년 시작된 기존 협력 관계의 연장선으로, 이를 기반으로 닐슨은 e스포츠 분...
2022년 2월 22일
09:54
닐슨, 더 트레이드 데스크와 개방형 인터넷 위한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Nielsen)이 애드테크 기업 더 트레이드 데스크(The Trade Desk)와 개방형 인터넷 측정의 ID 분석 강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닐슨은 프랑스와 이탈리아, 영국을 시작으로 올해 4월 일본과 호주, 독일...
2022년 2월 17일
11:34
닐슨미디어코리아, 국내 주요 기업과 DAR 서비스 시작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대표 조선국)는 국내 주요 기업들의 디지털 캠페인에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청률 지표인 DAR (Digital Ad Ratings)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DAR은 지난해 닐슨미디어코리아를 통해 한국에 최초 ...
2022년 2월 4일
10:52
닐슨 그레이스노트, 베이징 동계올림픽 성적 예측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 그레이스노트(Nielsen Gracenote)가 베이징 동계올림픽 메달 순위를 예측해 발표했다. 이 수치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이후 주요 동계 스포츠 대회 결과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참가국의 금, 은, 동메달 수를 전망한 것이다. 한...
1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개
페이지당 10개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0개
페이지당 75개
페이지당 100개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