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미디어코리아 “편의점 앱 이용자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

뉴스 제공닐슨코리아
2022-11-08 09:19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08일 --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3분기 GS25, CU, 세븐일레븐 3개 편의점 모바일 앱의 순 이용자 수가 전년 동기 대비 22% 늘었다.

모바일 앱을 통해 인기 상품의 재고 조회가 가능해지고 예약주문 및 픽업 등 앱을 통한 편의 서비스가 늘어난 데 따른 것으로, 10대 이용자들은 시즌별 인기 상품에 따라 사용량이 유동적으로 변하기도 했다. 전국적인 품절 대란을 빚었던 ‘포켓몬빵’, ‘원소주’의 출시·유통 시점에 이용자수가 늘었고, 특히 GS25의 원소주 독점 판매가 시작된 7월에는 GS25 모바일 앱 ‘우리 동네 GS’의 월간 이용자 수가 350만 명까지 증가했다.

자세한 사항은 닐슨미디어코리아(코리안클릭)가 정기적으로 발행하고 있는 뉴스레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닐슨(Nielsen) 개요

닐슨(Nielsen)은 잠재고객 측정 및 데이터를 제공하는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으로서 전 세계 미디어와 콘텐츠를 분석하고 있다. 전 세계 모든 채널과 플랫폼에서 사용자 행동 패턴을 분석해 독립적이고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고객사에 제공해 현재는 물론, 미래의 잠재 사용자까지 연결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P 500 기업인 닐슨은 측정과 분석 서비스를 55개가 넘는 국가에 제공하고 있다. 닐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닐슨미디어코리아(코리안클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레터: https://bit.ly/3DMRUns
닐슨미디어코리아(코리안클릭): http://www.koreanclick.com

웹사이트: https://global.nielsen.com

연락처

닐슨코리아 홍보대행
KPR
조혜인 AE
02-3406-226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닐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