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에이모터스, 오토바이 시장 내 게임체인저 UHR125 시승단 2기 출범
2기 시승단 100여 명 지원자 몰려
1기 시승 차량 지속 운행으로 내구성 검증 진행
일반인, 인플루언서, 배달라이더 등 다양한 직업군 신청
발대식 행사는 UHR125 홍보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일정에 따라 진행됐다. 시승단 2기는 전국팔도에서 모집됐으며, 장거리 라이더도 선정됐다.
다음으로는 차량 특장점 및 사용법을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UHR125는 1기 시승단의 후기를 바탕으로 소음과 진동이 적고, 2채널 ABS에 대한 강점을 부각 설명했다. 또한 핸들 개도각이 넓어 유려한 주행이 가능하고, 연비가 높아 경제적인 면 또한 대표적인 장점이다.
영업기획본부 정백균 이사는 “UHR125에 대한 가감 없는 평가를 부탁한다. 다양한 분들의 특색 있는 시승기를 통해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겠다”며 키 수여식을 진행했다.
UHR125 시승단은 본인이 운행하고 싶은 차량을 직접 선정하는 방식이다. 차량의 색상, 주행거리, 번호판 등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1기 시승단의 차량으로 활용됐던 차량을 연속 운행함으로, UHR125에 대한 내구성을 검증하겠다는 계획이다.
‘다양한 경험을 공유한다’는 주제로 모집된 2기 시승단 10인은 나이, 성별, 경험, 직업군이 다양하다. 1기 시승단과 비교해 여성 라이더 및 인플루언서도 포함돼, 더욱 다양한 시승기를 기대해 볼만 하다.
시승단 2기 또한 1기와 마찬가지로, 약 3개월간 장기 시승단으로 활동하게 된다. 9월 27일부터 12월 16일까지 예정됐다. 시승기는 블로그, 네이버 카페,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UHR125’ 해시태그 등으로 검색할 수 있다.
차량 선택까지 마치고 모든 행사가 마무리된 후 디앤에이모터스의 CSR후원활동인 ‘사랑의 DNA를 싣고 갑니다’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2기 단원들도 함께 참여하며, 따듯한 광경을 연출했다. 이 날 후원지인 미혼모돌봄센터 ‘마음자리’에 방문해 생필품 및 유아전용 물품을 전달했다.
동참한 시승단 2기 단원은 “미혼모 돌봄지원센터가 있는 것을 처음 알았다”며 “디앤에이모터스에서 이런 활동을 한다는 것 자체가 매우 긍정적이며, 뿌듯함을 느꼈다”고 말했다.
5월부터 9월까지 진행된 시승단 1기에 이어, 올 12월까지 UHR125 2기 시승 기간에 들어갔다. 출시부터 각종 이슈를 만들어가는 UHR125가 국내 125cc 오토바이 시장 내 어떠한 결과를 만들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디앤에이모터스 개요
디앤에이모터스는 1978년 창업한 대림자동차에서 2018년 대림오토바이로 사명을 변경해 독자경영의 기반을 마련한 후 AJ바이크를 편입했다. 대림오토바이와 편입된 AJ바이크는 각각 디앤에이모터스 주식회사와 에이렌탈앤서비스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했고 기업의 존재 이유를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이용 가능한 이동 수단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더 나은 삶과 지속 가능한 미래에 기여하는 기업이라 정했다. 기업의 비전은 “고객의 일상과 이동의 가치를 연결하는 Mobility Innovator”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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